손성윤, 순백 골프웨어로 청량미 폭발

/사진=손성윤 인스타그램

푸른 필드 위에 서 있는 손성윤의 인스타그램 속 사진이 시선을 끈다. 짙은 구름이 낀 하늘 아래에서도 그녀의 순백 스타일링은 한껏 빛났으며, 골프웨어의 정석을 보여주는 청량한 코디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손성윤은 클래식한 화이트 컬러의 반팔 폴로 셔츠와 플리츠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다. 셋업처럼 보이는 톤온톤 스타일은 통일감을 주며,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시원한 인상을 자아냈다. 여기에 실버 장식이 돋보이는 벨트백과 손목에 착용한 장갑이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패셔너블함을 동시에 더했다.

/사진=손성윤 인스타그램

특히 눈에 띄는 건 발목까지 올라오는 핑크 포인트 양말과 화이트 골프화의 조화다. 운동화에 핑크 러버 디테일이 더해져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살렸으며,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올화이트 룩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그녀의 긴 포니테일과 깔끔한 바이저 캡 또한 액티브한 이미지를 더하며 골프장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다.

팬들은 “햇빛보다 환하다”, “이렇게 예쁜 골프복 어디서 사요?”, “골프 치기 전부터 이긴 느낌”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손성윤처럼 깔끔한 셋업에 컬러 포인트 아이템 하나를 더하는 것만으로도 감각적인 라운딩룩이 완성된다.

이번 주말, 손성윤처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올화이트 골프룩으로 필드 위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사진=손성윤 인스타그램

#손성윤 #손성윤패션 #손성윤골프웨어 #골프룩코디 #화이트룩 #플리츠스커트코디 #여름골프패션 #라운딩룩 #스포티룩 #여자골프웨어 #골프패션추천 #스타패션

관련기사

‘신랑수업’ 커플, 김일우♥박선영 ‘상견례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