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바람 부는 날씨엔, 뜨-끈한 힐링 스파 숙소 3곳

즐거운 주말의 시작, 주말랭이

💌
이번 주말에 뭐할랭?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이색 국내 여행지 알려주는 주말랭이와 함께
이번 주말 계획 세워볼래요?


다음 주부터는 겉옷을 여미고 다녀야 할 정도로 날씨가 부쩍 쌀쌀해진다고 해🤧 이렇게 찬 바람 부는 날엔 따끈한 노천탕이 생각나지 않아? 코 끝은 찡하게 시리지만, 뜨~끈한 물속에 들어가면 아이스크림처럼 몸이 사르르 녹는 기분이라구🤤 숲속 스파부터 프라이빗 스파까지 다양한 매력의 스파를 들고 왔어. 올 한 해 나를 위해 고생해 준 내 몸에게 따끈한 힐링을 선사해보자.


[충북 제천] 숲 속 단풍보며 힐링하기, 포레스트 리솜

©리솜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숲속에서 알록달록한 단풍을 바라보며 스파 하기! 이보다 완벽한 힐링이 있을까? 자연의 멋진 풍경과 함께 스파를 즐기고 싶다면 포레스트 리솜을 추천할게. 이곳은 실내 스파와 야외 스파로 나누어져 있어. 실내에서는 주로 마사지 기능이 있는 스파로 건강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고, 야외에는 멋진 자연 경관이 펼쳐진 인피니티 풀과 좀 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스톤 스파가 있어.

©리솜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보통 숙박을 해야만 제공하는 스파를 이곳은 숙박을 하지 않아도 스파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어. 바로 내가 추천하는 이유지! 숙박 요금을 아껴서 가격 부담이 줄었는데, 스파 이용권을 50% 할인까지 한다고 하니 갓갓성비 아니겠어? 한 가지 아쉬운 건 단독 스파가 아니란 점이야. 하지만 포레스트 리솜에서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방역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


[경주] 신라의 달밤, 라궁호텔

©라궁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신라의 궁전이라는 뜻을 가진 경주의 라궁호텔! 국내 최초의 한옥 호텔로 한옥의 멋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선덕여왕의 촬영지가 되기도 했어. 경주에서 하룻밤 지낸다면 신라의 궁전을 쏙 빼닮은 라궁호텔에서 묵는 건 어떨까? 한옥의 매력과 함께 프라이빗한 스파까지즐겨봐.

©라궁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라궁호텔의 하이라이트는 야외 노천탕이거든. 객실 안에 노천탕이 있어서 몇 시간이고 여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노천탕 물이 온천수라는 점에서 한층 더 메리트가 올라가지. 따뜻한 온천수에 몸을 담그고, 밤하늘의 별을 보며 맥주 한잔하면 올 한 해 힐링은 다했다~


[파주] 프라이빗한 바베큐와 스파를 동시에, 중휴림

©중휴림 공식 인스타그램

프라이빗한 스파를 즐기고 싶지만 호텔은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호텔보단 저렴하지만 호텔 못지않게 프라이빗한 야외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중휴림을 추천해. 이곳은 모든 객실마다 바비큐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개별 가든이 있어.

©중휴림 공식 인스타그램

여행의 묘미 중 하나가 바비큐 파티잖아? 맛있는 고기와 적당한 알코올로 흥이 오를 쯤, 야외 스파를 하면 화룡점정! 그 날 여행의 피로가 사르르 녹아 내릴거야. 맛과 힐링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중휴림을 선택하자! 예약은 여기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고, 무통장입금으로 예약하면 5% 할인받을 수 있는 점도 참고하랭


😎
더 많은 주말 꿀팁이 궁금하다면?
👇👇
뉴스레터 무료 구독


📖
집에 두고 언제든 펼쳐보세요.
이 책 하나면 우리 가족 여행 계획 끝
👇👇👇
책 자세히 보기

#지식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