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들 전시장 달려간다.. KGM 렉스턴, 할인 무려 'OO만 원' 실화?
KG 모빌리티의 플래그십 SUV 렉스턴. 렉스턴은 국내에 몇 안 되는 프레임 바디 차종이다. 1세대부터 그 견고함과 안정성은 인정받아 왔고, 기아의 모하비와 함께 준대형 SUV의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기아의 모하비는 올해 단종을 예고, 이제는 더 이상 신차로 구매할 수 없다.
렉스턴은 KG 모빌리티의 기함이라고 봐도 무방한 모델이기에 브랜드는 이 차량을 단종시킬 생각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아울러 차세대 모델도 프레임 바디로 출시할 것이라고 암시하기도 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제는 유일한 프레임 바디 SUV로 남은 렉스턴의 9월 할인 혜택을 알아봤다.
스페셜 페스타로 최대 150만 원
다양한 할부 혜택까지 가능하다
KG모빌리티의 9월 프로모션 중 렉스턴 항목을 살펴보면, 귀성비 지원 및 스페셜 페스타가 시행된다. 스페셜 페스타로 최대 150만 원의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일반 프로모션으로는 일시불 구매 시 50만 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부담을 덜기 위한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선수율 40%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선수율 30% / 60개월 할부 시 4%, 선수율 20% / 60개월 할부 시 5%, 선수율 0% / 72개월 할부 시 5.9%의 이율이 적용된다.
로열티 혜택 최대 20만 원
고급 모델 서밋은 옵션 제공
또한 KG 모빌리티 차량 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20만 원을 지원해 주는 로열티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2대를 구매했다면 10만 원, 3대째 구매한다면 2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렉스턴의 고급 모델인 렉스턴 서밋에 대한 타겟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렉스턴 보유 고객 중 렉스턴 서밋 출고 시 3D 어라운드뷰 모니터링 시스템을 무상으로 장착해 주는 서비스다. 렉스턴 서밋은 기본 가격 6,050만 원으로 2열 독립 시트가 적용되어 거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상품성을 개선한 점이 특징이다. 3D 어라운드뷰 모니터링 시스템의 옵션 가격은 101만 원 상당이다.
독보적인 존재감 과시할 렉스턴
9월 할인으로 합리적인 구매하자
렉스턴은 2.2L 4기통 싱글 터보 디젤 엔진 단일 라인업을 가지고 있으며, 최대 출력은 202마력, 복합 연비는 약 10.6~11.1km/l로 크기와 무게에 비해 준수한 편이다. 기본 구동 방식은 전륜 구동으로 4WD 구동 방식은 옵션을 통해 선택할 수 있다.
렉스턴의 트림은 프리미엄, 노블레스, 더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4,010만 원, 4,588만 원, 5,213만 원으로 형성되어 있다. 9월 프로모션을 통해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