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뛰어넘는 설경 속 노천온천, 국내 BEST4"
찬바람이 불며 뜨끈한 물 속 몸을 담그며 노곤노곤한 온천이 절로 생각나는 계절이 왔습니다. 특히 몸은 따뜻한 물 속에 얼굴은 시원한 찬공기를 맞는 야외 노천 온천은 겨울철 특이 있기있는데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일본 부럽지 않은 설경 속 국내 야외 노천온천이 있는 숙소를 소개해드려합니다. 올 겨울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좋으니 빠르게 예약 후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토성면 미시령옛길 1153 - [인피니티풀] 매일 09:00~17:00 - [온천 사우나] 월~금요일 07:00~19:00, 토, 일요일 07:00~20:00 - 대인 15,000원 | 소인 12,000원
강원도 고성에 있는 소노펠리체 델피노는 겨울철 울산바위 전망와 설악산의 설경과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프리미엄 리조트입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는 전객실 스파 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온천수가 공급되어 프라이빗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일부 객실에서는설악산의 웅장한 울산바위 풍경까지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최상층에 위치한 인피니티풀로 울산바위를 정면으로 마주하고 있어 빼어난 전경을 자랑합니다.
인피니티풀의 이용요금 1인 50,000원으로 안타깝게도 투숙객 할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 19세 이상만 이용이 가능하며 수영복을 반드시 착용해야 한니 이용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청송 솔샘온천 - 경상북도 청송군 주왕산면 하의리 857 - 매일 07:00~21:00 - 주말 집중 이용시간(07:00~08:00, 17:00 이후) 이용객이 많을 경우 입장이 제한 - 대인 15,000원 | 소인 12,000원
경북 청송에 위치한 청송 솔샘온천은 울창한 소나무 숲 속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감상하며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온천입니다.
소노벨 청송 지하 3층에 있는 청송 솔샘온천 내부에는 노천탕과 히노키탕 등 다양한 온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천탕에서는 겨울철 아찔한 찬공기와 함께 뜨끈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실내탕과 사우나에서도 통유리창을 통해 야외를 볼 수 있어 탁트인 개방감이 뛰어나다는 호평이 자자한 국내 온천입니다.
청송 솔샘온천은 당일 온천도 가능하며 투숙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하루를 보내며 온전한 힐링을 즐기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하벳 풀빌라앤리조트 - 경북 영덕군 병곡면 흰돌로 46
영덕의 동해 뷰를 담고 있는 노천 온천 숙소 하벳 풀빌라앤리조트입니다. 하벳 풀빌라앤리조트는 전 객실에 바다 전망의 편백 욕조가 구비되어 있으니 향긋한 편백 냄새를 맡으며 프라이빗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야외 노천온천에서는 몸은 따뜻한 물 속에 눈은 겨울철 소복히 쌓인 눈이 가득한 설경을 귀로는 파도소리를 들을 수 있어 오직 이 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겨울 특별한 경험입니다.
또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영덕지역 해산물로 만든 신선하고 고급스런 음식을 맛볼 수 있어 겨울철 추천드리는 온천숙소입니다.
바람의 언덕 리조트 - 경남 거제시 남부면 해금강로 132 바람의언덕 리조트
거제도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며 노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거제 바람의 언덕리조트입니다.
거제 바람의 언덕리조트는 거제도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 전망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리조트의 모든 객실은 바다를 향한 오션뷰를 제공해 전망이 뛰어난 숙소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개인 전용 온천 시설을 갖춘 객실에서는 야외 히노끼탕 노천 온천을 즐기며 황홀한 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충분한 국내 온천 숙소입니다.
또 비대면 조식 서비스와 바비큐 서비스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어 온전한 힐링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