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환 ‘15살 연하 아내’ 폭탄 발언…여섯째 출산 선언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박여원의 애틋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최경환의 아내 박여원은 "아들만 다섯이라 딸에 대한 미련이 있다. 난 여섯째를 낳을 거야"라는 충격 발언을 한다.
15살 나이 차이를 속이고 최경환과 결혼한 이야기부터 가슴속에 담아둔 속마음을 전하는 두 사람.
박여원과 친정엄마의 가슴 뭉클한 이야기는 오는 22일(수)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박여원의 애틋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최경환의 장모님이 충남 서산에서부터 양손 가득 짐을 싣고 찾아온다. 최경환은 "장모님과는 10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다" "엄마이자 누나 같은 존재"라고 밝힌다. 최경환의 아내 박여원은 "아들만 다섯이라 딸에 대한 미련이 있다. 난 여섯째를 낳을 거야"라는 충격 발언을 한다. 지켜보던 이천수는 "나였으면 듣자마자 체했다"라고 남 일 같지 않은 난감함을 표한다.
박여원는 친정엄마와 처음으로 단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15살 나이 차이를 속이고 최경환과 결혼한 이야기부터 가슴속에 담아둔 속마음을 전하는 두 사람. 결국 서로 눈물까지 흘리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박여원과 친정엄마의 가슴 뭉클한 이야기는 오는 22일(수)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윤서, 태국서 과감한 일탈…몽환적 눈빛+뒤태 노출 [DA★]
- ‘컴백 D-2’ 박봄, 화려한 비주얼+깊어진 분위기
- 김학래♥임미숙 “7년째 각방 생활…최근 합방 시도” (4인용식탁)
- 지드래곤, 모발 정밀감정 결과 ‘음성’…손발톱 결과는 아직
- 덱스 사망, 향년 32세…父 다나 소식 전해 “약물 과다 복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