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엄마 된다…"내년 4월 출산 예정"
김지혜 2024. 9. 26. 10: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엄마가 된다.
손담비의 소속사 블리츠웨이 스튜디오는 26일 "손담비가 소중한 생명을 만나게 됐다. 손담비와 가족은 큰 기쁨 속에서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기는 2025년 4월 출산 예정이다.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손담비는 2022년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엄마가 된다.
손담비의 소속사 블리츠웨이 스튜디오는 26일 "손담비가 소중한 생명을 만나게 됐다. 손담비와 가족은 큰 기쁨 속에서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기는 2025년 4월 출산 예정이다.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손담비는 2022년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험관 시술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1차는 실패했으며 체중이 8kg가량 늘었다고 알린 바 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게 됐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BS연예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브스夜] '골때녀' 디펜딩 챔피언 월드클라쓰, 탑걸 꺾고 '슈퍼리그 2연패'…김병지, 징크스 깼
- '보통의 가족', 언론 시사 후 개봉일 변경 왜?
- '흑백요리사', 신드롬의 시작…넷플릭스 비영어 부문 '글로벌 1위'
- "죄 지었으면 당연히 벌 받아야"…'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표 무자비한 처단의 비밀
- [E포토] 한소희, '상큼하게 돌아온 채옥'
- 방탄소년단 진, 신이 내린 역대급 꽝손…지석진 "'런닝맨' 고정하자" 요청
- 올해 미스코리아 眞은 22세 연대생 김채원…"영화감독이 꿈, 한국 알리는 콘텐츠 만들고파"
- 천우희, 관광약자 위해 힘 보탠다…'서울 유니버설 관광 홍보대사' 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