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얼굴 예쁘고 연기만 잘하는 줄…여장부 매력에 깜짝(텐트 밖은 유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빈이 tvN '텐트 밖은 유럽'에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방송된 '텐트 밖은 유럽'에서 이주빈은 털털하면서도 여장부 같은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료들과 첫 만남에서 이주빈은 오토캠핑 경력 2년차임을 밝히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지만, 실제로는 능숙한 장비 사용과 기지를 발휘해 진정한 캠퍼의 면모를 드러냈다.
유럽에 도착한 이주빈은 복잡한 이탈리아 골목에서 단번에 숙소로 가는 길을 찾아 '인간 내비게이션'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이주빈이 tvN ‘텐트 밖은 유럽’에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방송된 '텐트 밖은 유럽'에서 이주빈은 털털하면서도 여장부 같은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료들과 첫 만남에서 이주빈은 오토캠핑 경력 2년차임을 밝히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지만, 실제로는 능숙한 장비 사용과 기지를 발휘해 진정한 캠퍼의 면모를 드러냈다.
유럽에 도착한 이주빈은 복잡한 이탈리아 골목에서 단번에 숙소로 가는 길을 찾아 ‘인간 내비게이션’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초행길임에도 불구, 당황하지 않고 길을 안내하는 모습은 순조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캠핑장에서도 이주빈의 활약은 빛을 발했다. 숙소에 도착한 이주빈은 호텔 직원과 영어로 대화를 나누며 침착하게 상황을 이끌었다. 또한 텐트를 치는 과정에서 망치가 모자르자 돌멩이를 활용해 문제를 해결하는 재치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이주빈의 뛰어난 방향 감각은 해변으로 가는 길에서도 발휘됐다. 또 한 번 단번에 길을 찾아낸 이주빈은 ‘맵 천재’라는 새로운 수식어을 얻으며, 동료들에게 든든한 존재로 자리매김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13남매 장녀 남보라, 결혼 발표 “일본 여행 중 프러포즈 받아” 눈물
- 양정아, ♥김승수 보고 있나? 미니스커트로 뽐낸 늘씬 각선미
- 송가인 “母 신 받은 무속인, 그래서 내 노래 다르다고”(전참시)
- “날 감시하려 SNS 가입” 박지윤, 9년 전에도 최동석 의처증 주장
- 마음고생한 박수홍, 딸 품에 안고 “아무 걱정하지 마 지켜줄게” 오열(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