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관'에 민폐된 곽도원, 홍보 일정 전면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 운전으로 활동을 중단한 배우 곽도원이 영화 '소방관' 홍보 일정에도 참여하지 않는다.
최근 개봉 일정을 확정한 영화 '소방관' 측은 곽도원이 홍보 일정에 불참한다고 알렸다.
이 작품은 2020년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준비했지만 2022년 주연 배우인 곽도원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으면서 개봉이 연기됐다.
곽도원은 이 영화에 주연 배우로 캐스팅된 만큼 통편집은 불가피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음주 운전으로 활동을 중단한 배우 곽도원이 영화 '소방관' 홍보 일정에도 참여하지 않는다.
최근 개봉 일정을 확정한 영화 '소방관' 측은 곽도원이 홍보 일정에 불참한다고 알렸다. 영화에 끼칠 영향과 대중의 반응을 고려한 결정이라 할 수 있다.
'소방관'은 2001년 홍제동 화재 참사 사건 당시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화재 진압과 전원 구조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투입된 소방관들의 상황을 그린 이야기. 배우 주원, 곽도원, 유재명이 주연을 맡았다.
이 작품은 2020년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준비했지만 2022년 주연 배우인 곽도원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으면서 개봉이 연기됐다. 촬영 약 4년 만에 어렵게 개봉을 결정한 작품인 만큼 홍보 단계에서 끼칠 악영향을 최소화하려는 제작진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곽도원은 이 영화에 주연 배우로 캐스팅된 만큼 통편집은 불가피하다. 제작진은 부분 편집으로 곽도원의 분량을 조절했다.
최근 곽도원은 지난 2019년부터 5년간 몸담은 마다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도 만료됐다.
'소방관'은 오는 12월 극장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고소영, 데뷔 32년 만에 첫 리얼리티 예능 출격
- 노홍철은 군대의 전설이었다..."선임을 형님이라 부르고, 이등병과는 친구로"
- 뉴진스, 美 패션지 '옴므걸즈' 표지 장식…K-팝 아티스트 최초
- "출연료도 못받았다"…김미려, 대부업 광고 사기피해 고백
- "11년 전 똑같이 당했다" vs "일행 싸움 말렸는데"…제시, 과거 사건 재조명
- '데뷔 30주년' 김남주 눈물 "나 자신을 사랑하지 않았던 것 같아"
- 원디렉션 리암 페인, 호텔서 추락사…전 세계 팬들 '충격'
- "이수근, 모친 병원비로 알고 돈 빌려줘"...'불법도박' 이진호에 연예계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