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마트에서는] 봄 피크닉 준비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주말 마트에서는 성큼 가다온 피크닉 시즌을 맞아 필요한 다양한 제품과 음식, 와인 등이 대거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홈플러스의 경우 최대 50%까지 브랜드 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이마트에서는 대륙별 엄선한 와인을 골라볼 수 있다.
나들이 등 외부활동을 준비하는 수요를 겨냥해 탑텐, 폴햄, 에스콰이아 등 주요 브랜드의 봄 신상품 물량을 집중 확보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다음달 2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쇼핑몰에 입점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몰빵데이 시즌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56개 점포에서 1차부터 3차까지 기간별로 진행하며 패션, 리빙, 식음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나들이 등 외부활동을 준비하는 수요를 겨냥해 탑텐, 폴햄, 에스콰이아 등 주요 브랜드의 봄 신상품 물량을 집중 확보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의 방문이 대폭 증가함에 따라 각 점포별로 롯데리아, 두끼 등 외식 브랜드 할인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명랑 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의정부점 어린이 그림 공모전, 부천상동점 OX 퀴즈, 울산점 보물 찾기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피크닉에 빠질 수 없는 와인을 고르고 싶다면 이마트가 제격이다. 이마트는 3월부터 이를 업그레이드한 '톱 픽(Top Pick) 와인' 프로젝트를 통해 진화한 고객 입맛에 맞춰 신대륙부터 구대륙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와인을 1~2만원대에 주기적으로 선보인다.
톱 픽 와인은 시중 판매시 3~5만원대에 가격이 책정되는 수준의 와인을 전문 소믈리에 5인이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엄선한 고품질 와인이다. 매입시 화물 컨테이너 단위로 대량매입해 가격부담을 낮췄다.
첫 번째 '톱 픽 와인' 테마는 유럽 와인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유럽 와인 40여종을 대상으로 전문 소믈리에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진행해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등 주요 국가별 1, 2위 와인을 선정했다. 그 중 프랑스 1위, 이탈리아 2위를 차지한 와인을 각 1만9800원에 선보이고 있다. 나머지 유럽 와인은 오는 4~5월 중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랑스 1위 와인 '샤또 레 콩케트 2018'은 멜롯과 까버네소비뇽을 블렌딩한 레드와인으로, 체리와 블랙커런트가 어우러진 붉은 과실 향과 부드러운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보르도 슈페리어 등급 와인이다. 이탈리아 2위 와인 '카를로 사니 네로 디 트로이아'는 프리미티보 품종으로도 유명한 풀리아 지역에서 자라는 토착품종을 사용한 와인이며, 바이올렛과 블랙베리의 아로마가 특징인 풀바디 와인이다.
한편, 롯데마트는 이번 주말까지 한우 양념 소불고기를 반값에 선보인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가격은 100g당 1995원이다.
해당 상품은 설 이후 하락한 한우 시세를 기준으로 약 10t 가량의 사전 계약을 맺고,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에서 자체 가공을 통한 유통 단계 축소로 원가를 절감했다. 이번 행사를 맞아 기존 300g에서 800g의 대용량 상품도 기획했다.
이 밖에 롯데마트는 '마블나인데이'라는 테마로 신선한 소고기를 오는 19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마블나인은 1++(투플러스)등급 중에서도 근내지방도, 육색, 성숙도등에서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은 롯데마트의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