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박지후, 컬러풀하고 즐거운 스타일링! 미 이세이 미야케 팝업 나들이룩
미 이세이 미야케, 현대백화점 본점 'Greetings! me COLORS' 팝업 스토어 오픈
가수 권은비와 배우 박지후가 압구정동의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미 이세이 미야케 (me ISSEY MIYAKE)는 지난 4일 현대백화점 본점 'Greetings! me COLORS'라는 타이틀로 새로운 팝업 스토어 오픈했다.
미 이세이 미야케는 2000년 론칭해 가볍고 컴팩트하며 손쉬운 관리가 강점인 상의를 중심으로 컬러풀하고 즐거운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시그니처 상품인 '스트레치 플리츠'는 가로 세로 주름의 혼합으로 마치 티셔츠처럼 일상에서 편안하게 활용하기 좋다.
이날 권은비는 핑크 니트와 레드 숄더백, 박지후는 민트 니트와 숄더백 등 컬러플하고 즐거운 스타일링의 화사한 나들이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COLORED PENCIL’ 컨셉으로 꾸며진 팝업 스토어는 방문객들이 직접 색을 선택하고 조합하며 자신만의 색을 자유롭게 더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날 권은비와 박지후는 이세이 미야케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컬러와 상품들이 가득한 공간을 둘러보고 제품을 착용하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미 이세이 미야케의 팝업 스토어는 9월 4일부터 22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3층에서 진행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