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예쁘길래"전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로 꼽힌 한국 여배우

블랙핑크, 11개월 만에 완전체

데뷔 8주년을 맞이한 그룹 블랙핑크가 약 11개월 만에 완전체로 공개 행사에 참석했다.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9일 오후 7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영화 ‘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 인 시네마스’(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INEMAS)의 핑크카펫 행사에 참석하며 화려한 모습을 선보였다.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8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밝히는 한편, 실황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수는 "8월 8일 8시에 데뷔해서 그런지 8주년이 더 크게 와닿는다"며 "그동안 저희를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애정이 800배 늘었다"고 말했다.

로제는 "초등학생이던 팬이 20살이 됐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나간 시간을 실감했다"며 "영화를 미리 봤는데 멋있게 나왔더라.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리사는 실황 영화에 관해 "저희가 처음으로 극장을 찾아뵙게 됐는데, 그때 느꼈던 감정들이 그대로 전달되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제니가 "8월 8일에 8주년이라 특별한 느낌이다. 내년 9주년은 살짝 서운할 수도 있겠다"라고 말하자 지수가 "88주년도 찾아올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끌어냈다.

블랙핑크는 작년 9월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 이후 약 11개월 만에 완전체로 한자리에 모이며, 지난 8일 데뷔 8주년을 맞아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이번 영화 상영과 함께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블랙핑크는 앞으로도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핑, 빌보드 200 정상

2022년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를 발표해 K팝 걸그룹 최초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정상을 찍었다.

독자 행보중

지난해에는 팀으로는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고 멤버 개개인은 YG를 떠나 독자 행보를 시작했다.

지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지수는 해외 온라인 매체 ‘THE TOP100’이 발표한 ‘K-POP 아티스트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선정됐다.

이 매체는 전 세계 네티즌을 대상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투표를 진행해 결과를 발표했다.

지수,디올 앰버서더 글로벌 인기 누려

지수는 2021년 전 세계 단 세 명 뿐인 글로벌 앰버서더에 포함돼 화제가 됐다. 2019년 12월 디올 뷰티 코리아 앰버서더로 처음 브랜드와 인연을 맺었으며 국내외 호응에 힘입어 2021년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그가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크리스찬 디올은 패션 뿐 아니라 향수, 화장품 등 다양한 뷰티 라인과 환상적인 오트 쿠튀르 작품을 선보여 전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디올 앰버서더는 '하우스 프렌즈'라는 명칭으로 불리며, 디올을 대표하는 앰버서더이자 브랜드와 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주는 뮤즈로 활동한다.

까르띠에 글로벌 앰버서더

2022년 지수는 까르띠에 글로벌 앰버서더로도 발탁됐다. 까르띠에 측은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직관적이고 창의적이며 자유분방한 그녀는 전 세대를 사로잡았다"는 소개 글과 함께 지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수는 애나벨 윌리스, 엘라 발린스카, 마리아칼라 보스코노 등 다른 앰버서더들과 까르띠에 매력을 알리는 데에 일조하고 있다. 아르노 카레즈 까르띠에 부회장은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을 지닌 그녀는 다양한 재능을 과감히 보여주고 창의적인 새로운 세대의 목소리를 대변한다"며 지수를 발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