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레고 팝업 스토어 조성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명품광장에 들어선 레고 팝업스토어 . /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레고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브릭 포토존. /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어린이날을 맞아 WEST 명품광장에 ‘철들지마 레고들어’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5월19일까지 열리는 이번 ‘철들지마 레고들어’는 레고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부터 동심을 간직한 어른까지 전 연령층에게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족단위 고객이 많이 찾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색 콘텐츠가 많이 준비돼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야외에서 선보이는 레고 팝업스토어인 만큼 더욱 규모감 있게 조성했다.

광장에는 레고 쇼핑백을 모티브로 한 가로 7m, 세로 5m 크기의 초대형 팝업스토어가 들어서 고, 팝업스토어 뒷 편에는 레고의 인기 상품인 플라워 브릭을 활용한 포토존 공간이 마련됐다.

어린이부터 키덜트족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시티, 닌자고, 테크닉, 프렌즈 등 인기 시리즈 200여 종과 아울렛 단독 상품 2종도 선보인다.

일부 레고 상품은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응모권도 증정한다.

레고코리아는 팝업스토어 혜택으로 현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휴대용 브릭 모양 파우치, 미니피겨 동전지갑 키링 1개와 레고 스타트백 2개로 구성된 ‘한정판 레고 4종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어린이부터 키덜트족 어른들까지 모두 함께 야외에서 색다르게 즐겨볼 수 있는 레고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이점을 살린 다양한 콘텐츠로 전 연령대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여주=홍성용 기자 syh224@incheonilbo.com

#경기

Copyright © 1988-2024 인천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cheonilb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