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유학파 느낌 물씬 나는데 사실 '완도' 출신인 대세 배우

조회수 2022. 10. 8. 00:34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999년생 위하준은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으로 데뷔 했습니다. 공유, 탑, 등 연예계 공룡상계에 입문해 인기를 끌고 있는 훈남 배우입니다.

이지적인 인상과 중저음 보이스,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유학파 출신으로 오해하기도 하는데요. 위하준은 완도군 소안도 출신으로 서울로 상경. 세계적인 시리즈 '오징어게임'으로 전세계인의 눈도장을 찍게 되었습니다.

춤을 잘 춥니다. 놀라운 점은 중학교에서 댄스동아리를 하며 연예인의 꿈을 키웠다고 전해지는데요. 최근 국보금 춤사위로 헤이마마 커버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죠.

하지만 당시 무턱대고 SM과 JYP에 오디션을 보다 낙방했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생 때 연극을 보러 다니며 배우라는 꿈을 꾸게 되었으며 본격적으로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며 지금의 위하준을 빌드업 했습니다.

영화 '미드나이트'

존재감을 알리게 된 작품은 영화 '곤지암'인데요. 정신병원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던 VJ 팀장 '하준'을 맡았습니다. 이후 선한인상의 사이코패스 '도식'을 맡은 영화 '미드나이트'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지요. 무표정으로 있으면 악역이 매우 잘 어울려 양면성이 뛰어난 배우기도 합니다.

드라마로는 '로맨스는 별책부록', '배드 앤 크레이지' 등으로 이름을 알렸는데요. 최근 '작은 아씨들'의 최도일 실장으로 분해 김고은과 알듯말듯한 동지애를 쌓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에는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최악의 악'과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에 캐스팅되며 대세 배우로 인정 받았는데요. 앞으로가 기대되는 대세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