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국내정품이 아니면 당근에 팔기도 쉽지 않네요! 휴~~

QI10 스탠다드 헤드만.. 일본 테일러메이드에서 해외배송으로 정품 구입했습니다.

친구녀석이 같은 테일러메이드가 아니라 일본에서 파는 것이 내구성 측면 훨씬 좋다고 해서.. 드라이버 커버도 TMC-Tokyo 로고가 들어가 있어 좀 눈에띄고 이쁘기도 하고요.

이 헤드에 후지쿠라 스피더 NX 블루 50S에 물려놓고 몇개월 쳤는데(월 4회 라운딩).. NX 블루 팁 강성이 커서인지 언제부터인가 페이드 또는 슬라이스로 구질로 일관되어.. 소위 말해 정이 떨어져 당근처리 하려는데.. 잘 안팔리네요 ㅜㅜ.

다들 물어보는게 국내정품이 아니면.. AS 어떻게 하나요? 이것만 물어보고..

일본 테일러메이드 또한 AS 가능하겠지만 구매영수증을 분실해서 현실적으로 AS는 힘드니.. 솔직히 안될것 같다고 답변을 하면 그 뒤 당근 진행이 안됩니다.

상태 A급 헤드 + 스피더 NX 특주... 샤프트 인데... 48만원에도 팔리지 않으니... 역시 국내정품을 샀어야... 하는 후회감이 생깁니다.

당근 처리는 포기하고 그냥 여분 드라이버로 쓰려고요(젝시오12X/ 타이틀 TSR2/ 코브라 LTDX... 총 4개가 되겠네요 ㅜㅜ).

혹시 해외직구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 드라이브는 특히 한 번 더 생각 해보시길... 정말 잘 안팔려요~~~~

뽐뿌 회원의 재미난 댓글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원문보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