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 내추럴한 침대 패션 공개한 아이돌 출신 여배우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태국 여행 중의 모습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연출되었지만, 그 안에서 이주연의 우월한 비율과 슬렌더 몸매는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이를 본 많은 팬의 반응은 "너무 빛나서 안보이는 외모", "잼나게 놀고오세요", "만나고 싶어요", "휴가가기 너무 좋고 평화롭고 힐링하기 좋은 별장", "신혼여행러들에게도 너무 로맨틱한 곳", "언니 고등학생때부터 봤는데 진짜 하나도 안늙고 ,미모 그대로에요" 라며 이주연의 자연스럽고 빛나는 외모에 칭찬을 아끼지않았습니다.

이주연은 2014년 12월 31일, 플레디스와의 계약 만료로 애프터스쿨에서 졸업, FA가 되었다가 이후 2015년 1월 17일에 송승헌, 채정안 등이 소속된 더좋은이엔티로 이적했습니다. 이후 2018년 1월 29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였고, 2021년 5월 27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된 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였습니다.

최근 작품으로는 지난해 영화 '오 마이 고스트'와 드라마 '키스식스센스'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휴식 중이며 차기작으로 또 어떤 곳에서 만나 볼 수 있을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 콘텐츠는 스포엔 뉴세이의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