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명품가방" 표예진이 3년째 애정하는 '100만 원대' 가방 가격 변동 화제

표예진 SNS

배우 표예진은 3년이 넘도록 보테가베네타의 미니 카세트백을 애용하고 있다.

이 가방은 클래식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가 가능하다.

그녀는 라이트한 청청패션에 이 가방을 매치해 산뜻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진주 목걸이와 반지, 시계로 포인트를 더한 캐주얼한 스타일을 보여주었다.

표예진 SNS

표예진은 또한 미니멀한 흰 티셔츠와 와이드핏 블랙 팬츠에 이 미니백을 들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이처럼 보테가베네타의 미니 카세트백은 미니멀룩부터 청청패션, 네추럴룩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보테가베네타

보테가베네타의 캔디 카세트 백은 세로 8cm, 가로 12cm, 폭 4c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블랙 컬러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이 가방의 가격은 1,735,000원이며, Bottega Veneta의 정교한 안트레치오 위빙 디테일이 돋보인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덕분에 꾸준히 사랑받으며, 패션 인플루언서와 셀럽들의 데일리룩에도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이다.

표예진 SNS

보테가베네타의 카세트백 시리즈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시그니처인 안트레치오 위빙을 더해 고유의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표예진이 든 미니 크로스바디 스타일은 앙증맞은 사이즈로 귀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았다.

출시 초기에는 120만 원대였지만 현재 170만 원대로 가격이 상승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입문용 명품백으로도 손색이 없다.

표예진 SNS

표예진이 선보인 보테가베네타 미니 카세트백의 매력은 단순한 데일리백을 넘어서, 다양한 스타일링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는 점이다.

그녀는 브라운 골지 니트와 라이트한 연두색 팬츠로 네추럴한 룩을 연출했을 때도 이 미니백을 활용했다.

검정색의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컬러풀한 의상과 매치해도 과하지 않고 깔끔하게 조화를 이뤘다.

표예진 SNS

표예진의 다양한 스타일링에서 볼 수 있듯이, 보테가베네타 미니 카세트백은 클래식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 덕분에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오랜 시간 애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이 가방은 명품백 입문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