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보령머드축제 개막 D-1, 전통의 머드축제부터 K-POP 공연까지

음악부터 e스포츠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꽉 채워진 17일

출처 :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

오는 7월 19일(금)부터 8월 4일(일)까지 17일에 걸쳐 제27회 보령머드축제가 개최된다. 장소는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 일대다.

보령시는 이번 27회째 축제를 맞아 여느 때 못지 않은 머드 테마 체험을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대천해수욕장을 아우르는 머드엑스포광장을 중심으로 각종 체험이 가능한 장소를 배치해, 방문객들이 편리한 동선으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테디 셀러라 할 수 있는 머드탕부터 머드 슬라이드, 머드 마사지는 물론 진흙탕에 온몸을 담그고 놀 수 있는 '머드 흠뻑 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보령시는 이번 축제를 다가오는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를 위한 사전 이벤트로 활용할 예정이다. 20일(토) 제27회 보령머드축제의 개막을 알리는 행사에 '케이팝 슈퍼 라이브(K-Pop Super Live)'를 함께 선보인다.

머드엑스포광장에서 열릴 예정인 케이팝 슈퍼 라이브에는 이무진, 정동원, 홍지윤, 비투비, 백호 등 장르를 아우르는 여러 가수들이 초청됐다.

이밖에도 17일에 걸친 축제 기간 동안 힙합 페스티벌, 락 페스타, 머드 버스킹, e스포츠 페스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축제 기간 중 예정된 세부 행사 일정 및 프로그램 정보는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mudfestival.or.kr/festival/view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