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류진 “‘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 큐티 섹시 곰돌이 같아” 입덕 고백(차쥐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ZY(있지) 류진이 '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의 팬이라고 밝혔다.
류진은 "나 근데 에드워드 리한테 입덕했다. 원래 최강록 셰프님 팬이었다. 근데 떨어지신 거다. 그러고서 팀전하는데 에드워드 리 님이 너무 귀여우신 거다"라고 말했다.
류진은 "완전 큐티 섹시인데? 진짜 약간 섹시한 곰돌이 같으시다. 너무 매력적이신 거다. 그 팀이 졌을 때 다리 떨면서 '큐티 점수 없나? 섹시 점수 없나?' 했다"라고 팬심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ITZY(있지) 류진이 ‘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의 팬이라고 밝혔다.
10월 25일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채널에는 ‘웃는 자가 일류다. 신류진은 일류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류진은 손까지 떨 정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영지는 “원래 사람 자체가 텐션이 높지는 않지만 언니 집에서 보는 언니보다 훨씬 긴장했다”라고 말했다. 류진은 “나는 들어오기도 전에 일부러 술 마셨다. 차 안에서 위스키 몇 입 하고 왔다. 그래서 이제 슬슬 올라올 수 있을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그때 이영지는 “언니 ‘흑백요리사’ 봤나. 나랑 우승자 맞히기 할래?”라고 물었다. 촬영일 기준 ‘흑백요리사’ 마지막 방송 이틀 전이던 상황에서 이영지는 에드워드 리의 우승을 예측했다.
류진은 “나 근데 에드워드 리한테 입덕했다. 원래 최강록 셰프님 팬이었다. 근데 떨어지신 거다. 그러고서 팀전하는데 에드워드 리 님이 너무 귀여우신 거다”라고 말했다. 이영지는 “저랑 같은 에드워드 리?”라고 물으며 공감하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류진은 “완전 큐티 섹시인데? 진짜 약간 섹시한 곰돌이 같으시다. 너무 매력적이신 거다. 그 팀이 졌을 때 다리 떨면서 ‘큐티 점수 없나? 섹시 점수 없나?’ 했다”라고 팬심을 고백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9㎏ 빼고 극과 극 변화 “같은 사람 맞아요”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