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포인트] 고기 굽고 남은 기름 처리법
조선일보 2025. 5. 15. 00:30

고기나 생선을 굽고 남은 기름은 알루미늄 포일 그릇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보자. 기름이 굳은 뒤 통째로 일반쓰레기로 버려 쉽게 처리할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차량 2부제 편법 우회’ 前 성동서장, 징계위 회부
- 김용범 “용인 반도체 호남 이전 아냐… 수도권 포화 대비 ‘신규 대체벨트’ 조성”
- 종합특검, 심우정 前 검찰총장 소환 조사…내란 중요임무 종사 혐의
- 학부모 5만명에 물으니…98%가 “자녀 스마트폰 제한 필요”
- 깊은 물구덩이에 빠진 사자와 ‘먹잇감’ 개가 맺은 ‘일시적 휴전’
- 크로아티아, 모드리치 A매치 200번째 출전 경기서 1대0 신승
- [속보] 감사원, 선관위 회계 검사 착수
- LG전자, 연필 한 자루 수준인 0.9cm 두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출시
- 미 법원, 불법이민자 구금시설 습격 주도한 한인 남성에 징역 100년 선고
- 주식 미수거래 반대매매 5배 급증... 금감원 “빚투 영업 자제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