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이수와 작사"…린, '눈물 나게 만들었잖아'로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린(LYn)이 새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음악으로 돌아온다.
린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듀엣 프로젝트 앨범 'FRIENDLY+n page1. (프렌들린 페이지원)'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FRIENDLY+n'은 린의 음악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 갈 노래를 담은 듀엣 프로젝트다.
한편 듀엣 프로젝트 앨범 'FRIENDLY+n page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린(LYn)이 새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음악으로 돌아온다.
린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듀엣 프로젝트 앨범 'FRIENDLY+n page1. (프렌들린 페이지원)'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듀엣 앨범에는 타이틀곡 '눈물 나게 만들었잖아'와 지난 7일 선공개된 '음 (Umm)', '내 사랑‘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눈물 나게 만들었잖아'는 린과 이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타이비언이 작곡에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선공개 음원 '음'과 달리 린과 이수의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FRIENDLY+n'은 린의 음악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 갈 노래를 담은 듀엣 프로젝트다. 린은 첫 번째 가창자 이수와의 듀엣곡 발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춰 듀엣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325E&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린, 남편 이수와 첫 듀엣 음원 발매
- 린 "후배들과 같이 무대 서고 싶어…좀 더 거대한 대가수 될 것"(정희)
- 린 "10월 단독 콘서트 '홈' 전석 매진…이틀 동안 3번 공연+20곡 이상 노래"(정희)
- [포토] 트리플에스 린, 롱 핑거
- 전유진 '아는형님' 출연한다! 마이진X린X박혜신 까지 총출동
- '현역가왕' 우승자 전유진, '아는형님' 출연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