첩보원이 왜 이렇게 예뻐? 너무 예뻐 전세계 사로잡은 국정원 요원

넷플릭스 '수리남' 미모의 국정원 요원에서 '굿파트너' 부부 사기단으로 전세계 사로잡은 김시현
판타지오

종영을 2회 앞둔 화제의 드라마 '굿파트너'에는 수많은 특별출연 배우들이 출연해 매회 에피소드를 빛내주는 명품 특별출연진이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이중 11화에서 이시언과 함께 부부공갈 사기단을 연기해 눈길을 모은 미모의 배우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굿파트너'가 넷플릭스에도 방영돼 글로벌 시청자들에게도 자연스럽게 눈도장을 찍게된 그녀는 바로 배우 김시현이다.

bnt 화보

김시현은 배우가 되기전 2013년 SBS 슈퍼모델 대회에 출전해 이름을 알렸다. 당시 TOP5에 집입했을 정도로 뛰어난 미모와 몸매, 그리고 장기를 자랑하며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게 되었다. 이 대회에서 그녀는 토니모리상을 받으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드라마 '공항가는 길'

이후 모델로서 명성을 계속 남길거라 생각했지만, 그녀는 배우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고 2016년 KBS2 드라마 '공항 가는 길'의 조연 김주현을 연기하면서 첫 배우 데뷔를 하게된다. 극중 캐릭터가 승무원인 만큼 이에 어울리는 미모와 승무원 다운 모습을 자랑하며 연기자로서 인정을 받기에 이른다.

넷플릭스 '수리남'

이 작품을 시작으로 '굿 와이프','시카고 타자기' 등 매년 여러 작품에 꾸준하게 출연하게 되는데, 2022년 인생작이라 할수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을 만들게 된다. 이 작품에서 김시현은 박해수가 연기하는 국정원 요원 최창호의 부하이자 오른팔격인 국정원 요원 시현을 연기해 요원다운 차분한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게된다.

넷플릭스 '수리남'

그런데 슈퍼모델 출신 답게 눈에띄게 너무 예쁜 나머지 글로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그녀와 관련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게 되었다. 국정원 요원이 아이러니 하게도 전세계에 자신을 드러낸 셈이 되었다.

'셀러브리티' 예고편

'수리남'의 글로벌 흥행으로 김시현의 입지도 높아지게 된다. 이후 또다른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인 '셀러브리티'에서 가빈회의 일원인 지나를 연기했으며,

'힘쎈여자 강남순' 스틸

'힘쎈여자 강남순'에서는 강남한강지구대 순경 여지현을 연기해 다시한번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되었고,

SBS Catch 유튜브 채널 캡처

'끝내주는 해결사', '함부로 대해줘'에서도 비중있는 배역으로 출연하다가 이번 '굿파트너'를 통해 다시한번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여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매번 강렬한 배역과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그녀가 또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사로잡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