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엄마들이 안심하고 쓰는 물티슈

물티슈 신상

마스크를 벗을 수 있게 되면서, 팬데믹 시기에는 직면하지 않았던 새로운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유아층을 중심으로 한동안 뜸했던 전염병이 다시금 번지고 있다는 점이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수두와 유행성이하선염의 환자가 작년보다 33%가량 늘어난 것으로 집계되며, 방역 당국은 개인 위생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 사태에 대응하고 있다. 지금부터는 개인 위생이 중요해진 지금의 시점에서 꼭 필요한 ‘물티슈’ 제품들을 신제품 위주로 둘러보고자 한다.



깨끗한나라 ‘뉴 보솜이 물티슈’

생활제지 기업 깨끗한나라가 패키지 디자인과 주요 성분, 브랜드 가치 및 콘셉트를 새롭게 개선한 ‘뉴 보솜이 물티슈’를 공개했다. 뉴 보솜이 물티슈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민감성 피부 안전성,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유해 물질, 중금속, 미생물 불검출 시험을 거쳐,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입증하는 절차를 거쳤다고 밝히고 있다. 공식몰에서 70매들이 패키지 하나를 약 2,3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모나리자 ‘시그니처 물티슈’

생활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가 도톰한 원단과 넉넉한 용량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모나리자 시그니처 물티슈’를 출시했다. 고평량의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한 장만으로도 깔끔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패키지 하나당 100매의 넉넉한 구성으로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 제품이다. 시어버터 추출물과 보검선인장 추출물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온라인 판매가는 개당 1,900원 내외다.



한스웰 ‘시치미쓱 프리미엄 아기 믈티슈’

의약외품 마스크 제조사인 한스웰은 시치미쓱 라인인 데일리 물티슈에 이어,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평량 80gsm으로 도톰한 엠보싱, 높은 보습력이 특징이다. 화장품법 기준의 순한 안심 원료로 9단계 정수 시스템을 통해 순도 99.9% 정제수를 사용해 만들었다. CMIT, MIT, 파라벤 등 유해 화학 물질 13가지와 형광증백제의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72매들이 패키지 하나의 판매가는 1,500원 내외다.



하기스 ‘썸머 물티슈’

유한킴벌리 하기스는 썸머 물티슈를 출시했다. 천연 펄프를 65% 이상 함유한 유한킴벌리만의 코폼 프리미엄 원단을 적용해, 도톰한 두께감과 충분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촘촘하게 짜인 천연 펄프 원단으로 이물질을 말끔하게 닦을 수 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 엑셀런트 등급도 획득했다. 전량 국내 대전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이다. 72매들이 패키지 하나의 유통가는 1,700원 내외다.



페넬로페 ‘볼리드 물티슈 5종’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는 ‘볼리드’ 아기 물티슈 5종을 출시했다. 볼리드 라인은 평량 50gsm부터 80gsm까지 총 5종으로 라인업을 꾸렸다. 화이트, 민트, 로지, 피치, 네이비까지 5종이다. 볼리드 화이트는 페넬로페 물티슈 최초로 100매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일반 물티슈와 달리 입체적인 에어셀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신생아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볼리드 화이트는 공식몰에서 패키지당 1,390원에 판매되고 있다.



베베숲 ‘그랜드 러브 물티슈’

베베숲은 그랜드 러브 물티슈를 출시했다.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에 속하는 그랜드 러브는 아기 피부에 부드럽게 닿는 4겹 프리미엄 엠보싱, 아기에게 더욱 안전한 음용수를 5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친 정제수로 사용했다. 보습을 강조한 히알루론산, 기존 시그니처 라인에서 볼 수 있던 3가지 시드 포뮬러를 함유해 더욱 부드러운 수분과 보습 효과가 강조된 제품이다. 70매들이 패키지의 판매가는 3,000원 내외다.



아이코코 ‘시그니처 밤부 물티슈’

아이코코는 100% 생분해 가능한 소재로 제작한 친환경 물티슈 ‘시그니처 밤부’를 출시했다. 아이코코 물티슈는 100% 생분해돼 미세 플라스틱이 발생하지 않는 대나무 원단과 레이온 원단을 사용했으며, 믿을 수 있는 안심 성분으로 구성된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화장품에 사용되는 안심 성분인 라벤더 오일, 티트리잎 오일 등과 식물 추출물인 캐모마일, 병풀 추출물, 대나무 수액 등이 함유돼 있다. 70매들이 패키지 하나가 4,500원 내외의 유통가로 판매되고 있다.



리꼬베이비 ‘더 플래닛 머큐리 화이트’

리꼬베이비는 저자극 물티슈 신제품 ‘더 플래닛 머큐리 화이트’를 출시했다. 피부 자극도 0.00의 오존 살균수를 사용한 제품으로, 촉촉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재생과 치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포트마리꽃 추출물’과 ‘불가리스쑥 추출물’을 함유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20가지의 이슈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다. 70매들이 팩 하나가 1,900원 내외의 가격으로 유통되고 있다.



미래생활 ‘네이즈 물티슈’

생활위생용품 전문기업 미래생활은 누구에게나 순한 아기 물티슈 ‘네이즈’를 출시했다. 네이즈 물티슈는 전 제품 모두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유해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마쳤으며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받았다. 원단 두께와 매수, 자연 유래 성분 등에 따라 네이즈 물티슈는 가든, 노블, 럭스, 그랑의 네 가지로 구분돼 있다. 120매들이 패키지인 그랑 한 팩의 판매가는 1,900원 내외다.



슈퍼대디 프렌즈 병아리 물티슈

슈퍼대디 프렌즈 병아리 물티슈는 동사의 프렌즈 라인업 중 가장 도톰한 82gsm의 제품이다.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해, 높은 수분 함량으로 마지막 한 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 정제수를 활용해, 접착제 없이 물의 압력만으로 결합해 부드럽다. 4겹의 원단은 섬유가 탄탄하게 압착돼 있어 쉽게 찢어지지 않는다. 70매가 든 패키지 하나의 유통가는 1,500원 내외로 형성돼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