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한정판' 갑니다~ 연말에만 볼 수 있는 특급호텔 이벤트 BEST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페스티브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 출시
서울 도시의 중심이자, 한국 관광 1번지인 명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 카페 ‘르물랑(Le Moulin)’은 설렘 가득한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소중한 분과 함께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기념할 수 있는 스페셜 케이크 셀렉션,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을 2023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페이스트리 셰프가 페스티브 시즌을 모티프로 크리스마스 무드 가득 담긴 2종류의 홀 케이크와 3종류의 쁘띠 케이크 등 예술적 감각을 더해 선보이는 총 5종류의 시즌 한정 에디션이다.
먼저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트리를 연상시키는 △그린 티 트리 케이크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의 진주 오너먼트 데커레이션과 함께 세련된 품격의 가치를 담아낸 베스트셀러로 △그린 티 무스를 베이스로 눈송이를 형상화한 볼 속 △라즈베리 쿨리를 더해 은은하면서도 진한 녹차의 향과 상큼한 풍미가 조화로운 것은 물론,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초콜릿 크림이 어우러진 △크루스티앙의 바삭한 식감까지 맛볼 수 있다.
또한, 투명한 유리구슬과 같은 슈거 돔 속 화이트 크리스마스 풍경이 담긴 △스노우 볼 케이크는 부드럽고 상큼한 딸기 무스에 초콜릿 가나슈의 달콤함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홀 케이크이다.
더불어 ‘단짠’의 맛이 매력적인 △캐러멜 무스에 깊고 짙은 △커피 크레뫼와 △크렘 브륄레를 인서트로 앙증맞은 루돌프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루돌프 쁘띠 케이크와 △초콜릿 롤 케이크에 보다 짙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도록 △초콜릿 크림을 더한 △브쉬 드 노엘, 그리고 강렬한 레드 컬러 포인트의 세련된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비주얼이 돋보이며 진한 풍미의 △치즈 케이크 시트 위 △바닐라 무스를 더해 입안 가득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바닐라 치즈 케이크 등 총 3종류의 쁘띠 케이크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시즌 에디션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기간은 2023년 11월 1일부터 12월 29일까지이며, 픽업 기간은 2023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르물랑(Le Moulin)’ 이용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가격은 홀 케이크 7만원부터, 쁘띠 케이크 1만2000원부터이다. 모든 가격은 10%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며, 자세한 문의는 르물랑(02-2184-7310)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marriott.co.kr/selmm)에서 확인하면 된다.
하이트 진로 ‘두껍포차’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상륙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국내 종합주류기업 하이트 진로와 손잡고 ‘진로 두꺼비’를 활용한 이색 포차(포장마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에서 운영 중인 한국 전통 포장마차의 콘셉트를 재해석하여 을지로의 ‘힙’한 감성을 더한 포차 콘셉트의 ‘잇츠포차(Eat’s Pocha)’와 하이트 진로의 ‘두껍포차’가 만나 ‘잇츠두껍포차’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먼저, 하이트 진로의 메인 캐릭터인 두꺼비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푸드익스체인지 내부 곳곳의 분위기를 이색적인 포차 분위기로 업그레이드했으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헤드 바텐더가 직접 개발한 진로 칵테일 3종을 출시해 잇츠포차의 시그니처 메뉴와 하이트 진로 소주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게 준비하였다. 또한, ‘잇츠두껍포차’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도 12월 14일까지 선보인다. 꽝이 없는 럭키 드로우, 선착순 100명 대상 두껍상회 굿즈 증정, 전 메뉴 15% 할인, 진로 소주 1+1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잇츠두껍포차’를 즐기기에 다양한 재미를 줄 예정이다.
한편, 이색적이고 프라이빗한 포차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잇츠두껍포차 인 테라스’ 객실 패키지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침실과 테라스로 공간이 분리된 객실로 제공되며, 침실은 두꺼비 인형과 특별한 러너, 진로 소주 모양의 바디 필로우 등으로 꾸며졌으며, 테라스 공간은 포장마차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호캉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잇츠두껍포차 인 테라스’ 패키지는 ▲포차 컨셉룸 테라스 객실 1박 ▲진로 두꺼비 굿즈 세트(두꺼비 수면 안대, 진로 소주잔 2개, 두꺼비 담요, 슬리퍼 등) ▲룸서비스 메뉴(추가 주문 시 10% 할인) ▲진로 소주 2병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50% 할인권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잇츠두껍포차는 하이트 진로의 첫번째 두껍포차 콜라보레이션으로, 포차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5성급 호텔에서 이색 포차의 감성을 한껏 느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문의: 02-3425-8000)
안다즈 서울 강남 ‘씨푸드 그릴’, 모던 한식 레스토랑 ‘조각보 키친’으로 리브랜딩 오픈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지중해식 해산물 레스토랑 ‘씨푸드 그릴’은 건강한 한 끼를 색다르게 즐기기 좋은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씨푸드 그릴이 운영되는 11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랍스터 팟은 남프랑스 스타일의 스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것으로 캐나다 랍스터가 통째로 들어가 여럿이서 즐기기 좋다. 치즈 퐁듀와 함께 제공되어 강렬한 풍미를 자랑한다. 크랩 비스크 페투치니 파스타는 깊은 맛의 크랩 소스와 달큼한 게살이 풍성하게 들어갔다. 스페인 스타일 문어구이는 정통 스페인식 문어 다리 구이로 감자 뇨키와 구운 야채가 함께 제공된다. 초리조 오일과 훈제 파프리카로 맛과 향을 더했다.
씨푸드 그릴의 마지막을 즐기고 싶다면 시그니처 메뉴인 ‘지중해식 라이스 볼 세트’를 추천한다. 라이스 볼은 이태리산 현미를 향기로운 육수로 오븐 조리하고 그 위에 신선한 해산물 또는 육류를 얹은 것으로 식재료들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다. 애피타이저로 가을 샐러드 또는 버섯 수프 중 선택이 가능하고 디저트로 바닐라 크림을 곁들인 홍시 럼 바바 그리고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조각보 씨푸드 그릴 운영 시간은 런치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디너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예약은 네이버 예약 조각보 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한편, 안다즈 서울 강남은 오는 11월 29일을 마지막으로 씨푸드 그릴 운영을 종료할 예정이며, 12월 1일부터 새롭게 모던 한식 레스토랑인 ‘조각보 키친(Jogakbo Kitchen)’을 론칭한다. (문의: 02-2193-1191)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달바와 함께 '폴 인 폴 위드 달바' 론칭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에서 론칭한 이탈리안 카페 & 다이닝 바인 ‘트러플 디 알바’와 함께 트러플을 주제로 한 코스 요리와 풀 뷔페가 결합된 격이 다른 다이닝, '폴 인 폴 위드 달바(Fall in Fall with d’Alba)'를 2023년 11월 1일부터 선보인다.
'폴 인 폴 위드 달바'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총괄 테오 셰프의 기획하에 달바 브랜드의 시그니처 원료인 트러플을 활용해 선보이는 코스 요리와 라팔레트 파리만의 창의성이 돋보이는 풀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닝이다. 특히 달바에서 운영하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과의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트러플 특유의 고급스러운 맛과 향이 밸런스를 이룬 독창적인 코스 요리를 구현해 냈다. 또, 라팔레트 파리 내 트러플 디 알바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데커레이션과 트러플 디 알바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리테일 라인업이 전시된다.
대표 코스 메뉴로는 식사 전 식욕을 돋울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팝오버(Pop-over) 브레드와 트러플 버터,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살려줄 생 트러플이 가미된 △트러플 콜리플라워 등 섬세한 조화를 구성한 애피타이저가 차례로 서브되며 쫄깃한 식감의 관자와 으깬 감자, 슬라이스된 생 트러플 및 오일 등이 환상의 밸런스를 이룬 △트러플 관자를 라이브 섹션 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트러플이 더해진 크림 위 캐러멜라이즈 된 바삭한 식감까지 맛볼 수 있는 △트러플 크림 브륄레가 디저트 섹션 내 준비된다.
라팔레트 파리에서는 코스 요리 이외에도 시그니처 메뉴이자 비주얼 플래터로 각광받고 있는 △시푸드 플래터가 테이블별로 서브되며, 시크 유러피안 기반의 △아시안 메뉴 △유러피안 그릴, △디저트 등 수준 높은 다채로운 메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레드, 화이트 및 스파클링 와인 등 무제한 와인 혜택 또한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페어링 만찬을 선사한다.
그뿐 아니라 11월 30일 이내 폴 인 폴 위드 달바 이용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SNS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텐시브 세럼(50mL) 1개 증정 혜택 또한 제공되어 더욱더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 연인 또는 지인들과의 특별한 모임을 완성해 준다. 단, SNS 인증 이벤트로 증정되는 특별 선물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트러플 디 알바’는 ‘달바’의 시그니처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을 아이덴티티로 지난 2023년 8월 한남동에 오픈한 이탈리안 카페 & 다이닝 바이다. 화이트 트러플 최고 산지인 이탈리아 피에몬테 주 알바(Alba) 지역을 모티프로 트러플 중심의 감각적인 요리와 커피, 칵테일 및 다채로운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다. 게다가 국내 유일 트러플 원물을 오프라인 구매 가능한 공간으로 11월부터는 트러플 중 가장 풍미가 뛰어난 화이트 트러플 생물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달바 브랜드와 함께 뷰티에 진심인 여행객의 데일리 케어를 위한 혜택 구성의 '프리미엄 뷰티 트래블 위드 달바' 객실 프로모션 또한 선보이고 있다. '폴 인 폴 위드 달바' 이용 가능 시간은 정오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저녁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가격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런치 8만7500원, 월요일부터 금요일 및 일요일 디너 10만1500원, 토요일 런치, 디너 및 일요일 런치 13만500원이다. 모든 가격은 1인 기준, 10%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라팔레트 파리(02-2184-7300) 또는, 공식 홈페이지 (www.marriott.co.kr/selm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