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귀여움 다가지고 간 츄의 이탈리아 여행룩

조회 2,0682025. 2. 13. 수정

햇살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이탈리아의 거리에서 츄는 특유의 밝은 미소를 지으며 거리를 거닐고 있었어요. 그녀가 입은 오버핏 울 자켓은 마치 포근한 구름을 두른 듯한 느낌을 주었죠.

이미지출처 츄 인스타그램

복슬복슬한 양털 모자와의 조합은 그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답니다. 츄가 선택한 이 자켓은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오버듀플레어의 코지 울 자켓으로

헤어리하고 컬리한 울 혼방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요. 오버핏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어깨 라인 덕분에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드하기에도 좋답니다.

안감 라인에는 골드 컬러 파이핑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소매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고리 단추 디테일로 마무리했어요.

뒷목 아래에는 시그니처 절개 라인과 아웃 라벨로 독특한 멋을 더했답니다. 단추는 오버듀플레어 로고가 각인된 리얼 너트를 사용하여 퀄리티를 높였어요.

츄는 이 자켓에 하늘색 가디건을 이너로 매치해 산뜻한 컬러 포인트를 주었고, 하의로는 레이스 스커트를 선택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어요.

여기에 복슬복슬한 양털 모자와 산리오 키티 키링까지 더해져 그녀만의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했답니다. 겨울 뿐만 아니라 봄에도 편하게 입기 좋은 그러한 싱글 자켓인데요.

자켓 자체만 놓고 보면 일상 비즈니스캐주얼 스타일에 편하게 여성들이 출퇴근에 입기 좋은 그러한 자켓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이런 블레이저는 언제나 환영이니까요.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