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과 의외의 친분 과시한 유명 국가대표

트로트가수 이찬원과 의외의 친분을 자랑한 국가대표 선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누구일지 함께 만나보시죠.

출처: tvN '라켓보이즈'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이찬원과 의외의 친분을 자랑했습니다.

96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과거부터 서로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댓글을 다는 등 친분을 보여줬는데요.

오상욱은 첫 싱글 ‘편의점’ 발매를 홍보하는 이찬원의 게시글에 “신곡 들을 준비 완료”라고 남기며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어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도 역시 “미스터트롯 이찬원 신곡 편의점 노래 쥐깁니다(죽입니다) 장거리 운전할 때 쵝5(최고)”라고 하며 홍보를 하는 모습으로 팬들을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는데요.

출처: 이찬원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TV 조선 ‘뽕숭아학당 : 인생학교’에서 처음 만났는데요. 당시 이찬원은 “(제가) 오상욱 선수랑 동갑입니다”라고 어필했지만, 오상욱은 “저는 임영웅 팬이다”라고 말해 이찬원을 좌절시킨 적 있습니다.

이후 tvN ‘라켓보이즈’에서 두 사람은 또다시 만나게 되는데요. 이찬원은 “원래 (오상욱과) 사적으로 알고 있다 타 프로그램을 같이 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출처: 이찬원 인스타그램

이찬원은 사랑니를 뺀 오상욱의 사진에 “아프면 안 돼 자기야”라며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찬원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이며 결승전에서 마스터 점수 1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요. 현재 예능부터 경기 해설까지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이며 바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출처: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인스타그램

오상욱은 제33회 파리올림픽에서 남자 펜싱 개인전 금메달을 획득했는데요. 그는 대한민국 남자 펜싱 최초로 올림픽, 세계선수권대회, 아시안게임, 아시안선수권에서 모두 금메달을 석권하며 개인전 그랜드슬램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정점을 찍은 두 사람의 우정을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