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남자' 김종국 극대노…소비 큰손 스케일 어떻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짠남자'에서 무절제 '흥청이‧망청이'의 충격적인 쇼핑 행태를 본 소금이들이 '지름신 빙의 의혹(?)'을 제기한다.
2일(수) 방송 예정인 '짠남자'에서는 더욱 깐깐한 시선으로 '흥청이‧망청이' 소비 습관 참교육에 나선다.
한편 MBC '짠남자'는 남다른 절약 습관을 지닌 연예계 대표 소금이들이 흥청망청 소비하는 이들의 일상을 살펴보고 참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짠남자’에서 무절제 ‘흥청이‧망청이’의 충격적인 쇼핑 행태를 본 소금이들이 '지름신 빙의 의혹(?)‘을 제기한다.
2일(수) 방송 예정인 ‘짠남자’에서는 더욱 깐깐한 시선으로 ‘흥청이‧망청이’ 소비 습관 참교육에 나선다.
본격 두 번째 ‘흥청이‧망청이’ 참교육 시작에 앞서, 소금이 군단은 소금이 인증용 손병호 게임에 나선다. 소금이들은 상상초월 기상천외 에피소드로 소금이 지망생 ‘소망이’ 장도연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왕소금 김종국의 어떤 고백에 나머지 소금이들도 그의 강력한 짠내에 존경을 표했다는 후문.
이번 주 소비력을 뽐낼 ‘흥청이‧망청이’로는 상큼 발랄 캐릭터부터 세련된 상속녀까지 팔색조 매력의 배우 최윤영과 대한민국의 레전드 ‘큰 손’ 전 국가대표 골키퍼 김영광이 출연한다.
매일 인터넷 쇼핑을 한다는 소비 요정 ‘흥청이’ 최윤영은 시작부터 현관 가득 쌓인 택배 언박싱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모든 소비에는 이유가 있다며 SNS 광고에 혹해 산 물건을 자랑하던 최윤영에게 소금이들은 상상치도 못한 광고 알고리즘 차단법을 제시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거침없는 언박싱 중 사기(?) 아이템이 등장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히기도 한다.
이어서 십 원, 그램 단위까지 비교해 합리적인 쇼핑을 한다는 ‘망청이’ 김영광은 본인 일상에 배울 점이 있을 것이라며 선전포고한 것과 달리, 시작부터 줄줄 새는 소비로 왕소금 김종국을 공포(?)에 떨게 만든다. 많이 사지 말라는 아내의 신신당부는 잊은 채, 가성비에 혹해 두 손 무겁게 구매하는 ‘큰 손’ 소비에 소금이들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날카로운 짠소리부터 기발한 솔루션까지 소금이 군단은 과연 이번에도 참교육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주 수요일 밤 9시 MBC ‘짠남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혜선♥이진욱, 꼭 잡은 두 손→엘베서 키스…강훈은 어쩌나(나의해리)
- '조커: 폴리 아 되' 박스오피스 1위 했으나 실관람객 평점은 최악
- 집주인 아들이 아이돌? '홈즈' 제작진 깜짝 놀란 정체
- 신민아·김영대, 진짜 사랑 시작…'손해 보기 싫어서' 꽉 닫힌 엔딩
- 서유리, '돌싱글즈' 러브콜…"출연하고 싶어요" [소셜in]
- 여군 참호격투 반응 터졌다…'강철부대W' 쾌조의 출발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