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무조건 뜬다며 관계자들이 주목하는 너무 예쁜 신인 여배우
제2의 김다미가 될 예정인 신예 조윤수 주연의 <폭군> 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마녀> 시리즈의 김다미, 신시아를 PICK하며 연예계 괴물 신인 배우들을 지속 발굴중인 박훈정 감독이 신작에서 또 새롭게 선택한 신인 배우가 있으니
그 배우는 바로 신예 조윤수였다. 조윤수는 2019년 웹드라마로 데뷔해 <연애혁명>,<여신강림>,<소년심판>,<살인자의 쇼핑목록>,<사랑의 이해> 등 여러 화제작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쌓은 신예로 이번에 디즈니+가 선보이는 박훈정 감독의 4부작 드라마 <폭군>에서 강렬한 데뷔를 앞두고 있다.
보기에는 청순한 외모가 강한 신예지만 이번에 공개된 <폭군>의 예고편에서는 강렬한 액션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예고하고 있어 제2의 김다미로 주목받지 않울까 기대되고 있다. 그녀는 이 시리즈에서 주인공 자경을 연기할 예정이다.
어제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물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폭군 프로그램'의 샘플 탈취를 의뢰받은 기술자 ‘자경’(조윤수)의 강렬한 옆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날카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그녀의 몸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가 뿜어져 나오는 가운데,
사라진 마지막 샘플, 폭주의 시작”
이라는 카피는 ‘자경’을 비롯해 각기 다른 목적으로 ‘폭군 프로그램’의 샘플을 차지하기 위해 나선 이들의 쫓고 쫓기는 극한의 추격과 광기의 폭주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티저 예고편은 비 오는 밤, 예기치 못한 배달사고가 벌어지면서 시작된다. 사고로 인해 사라진 물건의 정체는 바로
일명 ‘폭군 프로그램’이라는 초인 유전자 약물”
의 마지막 샘플.
‘폭군 프로그램’에 관련된 걸림돌을 제거하려는 청소부 ‘임상’(차승원)부터 비밀리에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설계자 ‘최국장’(김선호), 샘플을 가로채기 위해 나선 추격자 ‘폴’(김강우), 그리고 샘플 탈취를 의뢰받은 기술자 ‘자경’(조윤수)까지.
‘폭군 프로그램'의 샘플이 사라졌다는 소식에 일제히 움직이기 시작한 네 사람의 모습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열전을 예고하는 한편,
광기의 폭주가 시작된다”
는 카피와 함께 눈을 뗄 수 없이 화려한 고강도 액션의 향연이 몰아치며 ‘박훈정 유니버스'의 귀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궁금증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8월 14일(수)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총 4개의 에피소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