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캘러웨이골프, Ai스모크 340 미니 드라이버 사전 예약 구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가 Ai스모크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인 Ai스모크 340 미니 드라이버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한다.
Ai스모크 340 미니 드라이버는 지난 30일 막을 내린 KPGA(한국프로골프)투어 비즈플레이 원더클럽 오픈 위드 클럽72 최종전에서 우승한 허인회가 연장전이 펼쳐진 18번홀(파5)에서 페어웨이 드라이버샷을 선보이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허인회는 Ai스모크 340 미니 드라이버를 직접 테스트 후 바로 대회에서 사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Ai스모크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인 Ai스모크 340 미니 드라이버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한다.
Ai스모크 340 미니 드라이버는 지난 30일 막을 내린 KPGA(한국프로골프)투어 비즈플레이 원더클럽 오픈 위드 클럽72 최종전에서 우승한 허인회가 연장전이 펼쳐진 18번홀(파5)에서 페어웨이 드라이버샷을 선보이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일반 드라이버보다 짧은 샤프트로 코스 공략 및 컨트롤이 쉬운 Ai스모크 340 미니 드라이버는 3번 우드보다 두 배 큰 헤드 사이즈로 보다 많은 비거리 확보가 가능하다. 프로 또는 상급자 뿐만 아니라 큰 사이즈의 헤드에 부담을 느끼는 골퍼, 드라이버샷으로 확실히 페어웨이를 지키고 싶은 골퍼 등 모든 수준의 골퍼들이 보다 편안하게 스윙할 수 있게 설계됐다.
허인회는 Ai스모크 340 미니 드라이버를 직접 테스트 후 바로 대회에서 사용했다. 그는 "가끔 3번 우드보다 멀리 보내고 싶을 때가 있었다. Ai스모크 340 미니 드라이버가 바로 그런 클럽이라는 걸 알았다"며 "이번 대회에서 정교한 티샷과 거리를 많이 내야 하는 세컨샷에서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족 죽음 앞뒀는데 “조용히 우세요”..촬영 제작진 갑질 논란
- "임영웅, '삼시세끼' 출연 기대..인간적인 모습 보여주겠다 욕심" ('…
- “알몸으로 독방에..” 패리스 힐튼, 성적 학대 고백
- 아파트 보수하던 고공 작업자 밧줄 절단 '공분'…"화단 훼손해서"
- “팔자에 자식 없는데 생겨” 김형자, 3년 전 조카를 아들로 입양한 사연…
- '80세' 선우용여 "요양원 안 가고 집에서 죽을 것, 재산은 자식 아닌…
- 레즈비언 엄마·게이 아빠의 육아..“아이가 이성애자라 고민 많아”
- 교통사고 사망 오보..故 강두리,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벌써 10주기’
- 이효리도 박나래 주사에 당했다 "소주병으로 기절시킬까" 재조명
- '김태희♥' 비, '텅 빈' 콘서트 좌석에 충격 "어릴 땐 매진이 당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