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가 열애설이 나온 두 남녀스타가 보인 쿨한 반응

조회수 2022. 7. 18. 11:1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TMI

1.<인랑> & <골든슬럼버> - 일하다가 열애설이 나온 두 남녀스타가 보인 쿨한 반응

-강동원은 2018년 2월에 <골든슬럼버>를 8월에는 <인랑>을 나란히 선보였다. 그런데 이 작품에 나란히 한효주와 함께 출연했고, 본의 아니게 연인 관계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래서 두 배우는 연이어 연기 호흡을 맞춘탓에 자연히 친분이 쌓였는데, 미국에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었지만, 절친한 사이라는 해명 끝에 소문이 일단락 되었다.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당황스러울법 하지만 한효주는 인터뷰에서 두 영화 출연으로 인해 열애설이 났을때 별로 신경쓰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는 함께 출연했던 강동원도 마찬가지 엿따고 한다.

-오히려 연이은 출연으로 열애설이 나자 두 사람은 

그게 자연스러운게 아닌가요?"

라는 반응을 보이며 서로 크게 신경쓰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인랑
감독
김지운
출연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한예리, 최민호, 이시형, 신은수, 김법래, 이동하, 최진호, 정원중, 유상재, 박성택, 강현중, 김재영, 옥자연, 김현준, 김예소리, 양도현, 이설구, 정미남, 이제연, 이종혁, 임서영, 김시원, 김이슬, 최윤라, 정형석, 조운, 안성봉, 이동희, 김도율, 김태윤, 소윤호, 최마로, 김성곤, 권정우, 전진서, 허지원, 권혁성, 심소영, 한도진, 김다한, 김철윤, 이가경
평점
4.6
골든슬럼버
감독
노동석
출연
강동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 유재명, 이항나, 박훈, 김재영, 조영진, 정재성, 정형석, 조우혁, 정인겸, 안세호, 이학주, 황재열, 박건아, 오재영, 박시은, 임바하, 우민규, 곽희주, 이상희, 원현준, 이상원, 이승준, 김서원, 김준, 윤재인, 종호, 이승민
평점
5.2

2.<과속스캔들> - 후배들에게 경고했는데…후배들만 너무 잘된 사연

-차태현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 이후 출연하는 영화들이 흥행에 부진한 모습을 보여줘 아쉬움이 컸는데 이 영화로 다시한 번 흥행 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그 때문에 함께 출연한 후배인 박보영과 왕석현에게 

영화가 너무 잘되면 그 다음 작품은 안되기 마련이니까 조심해"

라고 말했다.

-800만 흥행에 성공했지만 좀처럼 CF가 들어오지 않아서 차태현은 의아한 느낌이 들었고, 결국 잘되도 안되는 건가 라고 생각해서 박보영과 왕석현의 근황을 알아봤더니…박보영은 4개의 CF를, 왕석현은 5개의 CF를 촬영중이었다고…

-박보영은 이 작품은 30회 청룡영화상, 45회 백상예술대상의 신인배우상을 휩쓸게 된다. 그때마다 아빠역을 맡은 차태현에 감사함을 표시하며 

다음에는 차태현의 주연상을 위해 힘쓰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과속스캔들
감독
강형철
출연
차태현, 박보영, 왕석현, 황우슬혜, 임지규, 임승대, 정원중, 김기방, 박영서, 김혜진, 고준, 류선희, 한성아, 김기홍, 이희상, 이원석, 왕량, 이준영, 이용직, 김도현, 이준혁, 임진순, 정진희, 선호진, 이영준, 안명하, 김한국, 전민서, 강성호, 류수경
평점
9.3

3.<써니> - 엄마와 아는 누님의 이야기를 통해 탄생된 영화

-<써니>는 강형철 감독이 직접 접한 두 개의 이야기에서 시작되었다. 우연히 본 어머니의 젊은 시절 사진을 봤는데, 친구들과 포즈를 취한 모습을 보고 어머니 역시 과거에 꿈이 있고 첫사랑을 하며 살아가던 여자였구나 라는 걸 느끼며 이야기를 구상했다. 

-그러던 중 아는 누님으로부터 고등학교 칠공주 시절의 이야기를 듣고 너무 재미있어서 어머니의 이야기와 합치게 되었고, 여기에 평소 감독이 좋아한 80년대 팝송을 섞게 되면서 지금의 <써니>가 탄생될 수 있었다.

써니
감독
강형철
출연
유호정, 진희경, 고수희, 홍진희, 이연경, 김선경, 심은경, 강소라, 김민영, 박진주, 남보라, 김보미, 민효린, 김시후, 김영옥, 정원중, 김혜옥, 박영서, 천우희, 하승리, 김예원, 소희정, 김원해, 박희정, 류혜린, 최혜선, 이수임, 김태림, 박보영, 윤수진, 이준혁, 고남희, 한승현, 김지경, 이림, 강지원, 권은수, 박혁민, 최수임, 선주아, 유영진, 나무
평점
9.0

4.<지금 만나러 갑니다> - '절친' 손예진의 부탁으로 이 영화에 특별출연한 공효진

-극 중 미스터리한 '한복녀'로 등장한 공효진은 절친 손예진의 부탁으로 이 영화에 우정출연으로 등장했다. 

-그런데 출연 당일날 손예진을 당혹하게 만들었는데, 그 이유는 시나리오상 한복녀라고 되어 있어서 알아서 한복을 준비해 올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촬영날 대본도 안읽고 온데다 한복도 가져오지 않은 것이다. 

-하지만 공효진 자체가 즉흥적인 상황을 즐기는 타입인지라 현장에서 바로 설정을 듣고 바로 자연스럽게 감독이 원한 연기를 펼쳐 손예진을 안도케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감독
이장훈
출연
소지섭, 손예진, 김지환, 고창석, 이승준, 이유진, 김현수, 배유람, 이준혁, 서정연, 신우희, 이호수, 김하늘, 정수빈, 김하은
평점
8.0

5.<엑시트> - 2019년의 시그니처 '따따따…' 비하인드

-사실상 이 영화와 2019년의 시그니처라 할수 있는 장면인 '따따따~' 구호. 구조 요청 구호로 화제가 되면서 많은 웃음을 불러온 동시에 유용한 구조 상식으로 인식되었다.

-실제로 이 구호는 없다. 따따따는 모스 부호를 목소리로 표현한 것이다. 감독의 아이디어.

-영화를 본 구조 전문가들은 실제 상황이 발생하면 굳이 '따따따'라고 외치지 말고 두드리는 소리와 스마트폰 플래시를 활용하는 방식을 추천했다.

-실제 영화속 모스 신호를 보내는 방식은 너무 빨랐지만 전문가들은 금방 알아듣고 이해할것이라며 유용하게 참고할 것을 추천했다.

-이 장면이 너무 오랫동안 촬영한 탓에 일부 배우들이 박자를 놓치는 일이 빈번했다고 한다. 나중에는 립씽크까지 한 사람들도 있었다는데 다시 한 번 영화를 보며 범인을 찾아보자. 

엑시트
감독
이상근
출연
조정석, 윤아, 고두심, 박인환, 김지영, 강기영, 김종구, 김병순, 황효은, 이봉련, 정민성, 박성일, 배유람, 유수빈, 신세휘, 김강훈, 반혜라, 이정인, 김강현, 윤해빈, 장서우, 김한솔, 주보비, 박채익, 김경룡, 오희준, 탁트인, 조성희, 임희수, 이수정, 김상보, 정우영, 정지우, 이랑서, 박윤희, 이찬유
평점
7.7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