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며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이후 2004년 드라마 ‘해신’으로 데뷔한 이연희는 드라마 에덴의 동쪽, 유령, 구가의 서, 화정, 결혼백서, 영화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새해전야 등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습니다.

이연희는 지난 2020년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했습니다. 이연희는 남편과의 첫 만남을 떠올렸습니다. 이연희는 생애 첫 소개팅 자리에서 현재 남편을 만났는데요. MC들은 이연희에게 "결혼을 결심했을 때가 있었냐", "남편이 운명의 짝이라는 걸 느꼈냐"라고 질문했습니다.

그러자 이연희는 과감하게 "처음 만났을 때"라고 답했는데요. 이연희는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는데 주선자분께서 편하게 어울려 밥 한번 먹자고 해서 편한 차림으로 나갔다가 신랑을 만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연희는 남편과의 부부 싸움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 이연희는 "남편과 크게 싸운 적은 없다"라면서 "저는 싸우면 생각을 하는 시간을 갖기 때문에 지나서 이야기하는 편이다. 그러면 싸움이 잘 안되더라"라며 노하우를 전했습니다.

이연희는 2024년 새출발 소식을 전했습니다. 2020년에는 19년간 몸담았던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VAST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습니다. 이후 이연희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서 열정 넘치는 홍보인 ‘박윤조’로 활약한 이연희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평을 받았습니다.

2024년 또 한 번 새출발하며 사람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습니다.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린 배우 이연희와 사람엔터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한편 사람엔터테인먼트에는 엄정화, 이하늬, 조진웅, 정호연, 한예리, 박규영, 최수영, 송재림 등이 소속돼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