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국SW산업협회 특별관 참여 6사

방은주 기자 2024. 10. 12. 22:5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방은주 기자)

왼쪽부터 라우다리수딥 캐디안(CADian) 선임연구원, 한명기 상무, 백상훈 연구원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캐디안은 AI인지 기반 전통 목조 건축 캐드 등을 공급하고 있다.
아이이에스지 홍지윤 마케팅 및 데이터 하이브리드 리서처가 자사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에스지는 고객사에 가장 적합한 효율적인 ESG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왼쪽부터 솔트웨어 맹인호 선임매니저, 박선영 매니저, 박창우 이사가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솔트웨어는 기업용 AI챗봇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슈퍼코더 조범식 COO 겸 공동창업자가 자사 서비스를 설명하고 있다. 슈퍼코더는 한국을 비롯해 인도,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UAE, 파키스탄 개발자를 고객과 매칭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른쪽부터 김재한 페스티벌온 대표, 진동민 전문연구원, 김남현 연구원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페스티벌온은 프라이버시 침해없이 사생활을 보호하며 안전을 지킬 수 있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조성원 인벤티스 부장이 자사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인벤티스는 교육용 메타플랫폼을 전시했다.
한국SW산업협회(KOSA)는 이번 전시회에 회원사들과 함께 'KOSA IT 스타'관을 만들어 참여했다. 오제준 KOSA 팀장(왼쪽)과 박보영 책임이 KOSA관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방은주 기자(ejbang@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