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셸 패턴 셔츠로 완성한 우아한 리조트룩

/사진=정해인 인스타그램

정해인의 인스타그램 속 감각적인 화보 컷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자연광이 부드럽게 내려앉은 실내 공간에서, 그는 나무 기둥에 기대어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건 단연 셔츠 스타일링과 손에 든 향수.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라이트 블루’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는 정해인의 모습은 그 자체로 한 편의 여름 광고 같다는 평이다.

이번 착장의 포인트는 조개껍데기, 고동, 해양 생물을 프린팅한 실키 셔츠다. 은은한 블루 베이스에 오렌지 스트라이프 카라와 커프스를 더해 세련미와 경쾌함을 동시에 살렸다. 여유 있는 실루엣과 광택 있는 소재는 마치 리조트의 한 장면처럼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셔츠 단추는 자연스럽게 몇 개 풀어 여유롭고 청량한 인상을 더했으며, 광택 있는 피부 표현과도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

/사진=정해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에는 #DGLightBlue가 등장하며, 팬들은 “비주얼이 향기처럼 퍼진다”, “정해인이 들면 향수도 더 고급스러워 보여”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남성적인 매력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담은 이번 화보는 향수 화보 이상의 감성을 전달한다.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정해인의 셔츠 스타일링은 남성 리조트룩의 좋은 예시가 된다. 시원한 색감의 셔츠에 크림 팬츠나 린넨 팬츠를 매치하면 여름철 데이트룩이나 여행지에서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다. 향수까지 함께 더하면 무드 있는 여름 스타일이 완성된다.

다가오는 여름, 정해인처럼 감각적인 셔츠 하나로 리조트 감성을 담은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정해인 인스타그램

#정해인 #정해인패션 #정해인셔츠룩 #리조트룩 #돌체앤가바나뷰티 #라이트블루 #여름화보룩 #남자여름패션 #프린팅셔츠 #바캉스룩 #스타패션 #감성코디 #향수화보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