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 사오리 해트트릭에 최고 6.8%

2024. 9. 26. 09: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월드클라쓰'의 사상 첫 슈퍼리그 2연패로 화제를 모으며 수요 예능 가구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월드클라쓰' 사오리가 해트트릭을 결정짓는 장면에서는 최고 분당 시청률이 6.8%까지 치솟았다.

세트피스부터 변칙적인 전술로 '탑걸'을 당황시키며 초반 기세를 끌어올린 '월드클라쓰'는 사오리의 깜짝 선제골로 완벽하게 리드를 잡았다.

그러던 중 '월드클라쓰' 사오리가 쐐기골을 터뜨리며 3년 만의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 사오리 해트트릭에 최고 6.8% (사진: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월드클라쓰’의 사상 첫 슈퍼리그 2연패로 화제를 모으며 수요 예능 가구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은 가구 시청률 5.5%(수도권 기준), 화제성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1.7%로 수요 예능 가구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월드클라쓰’ 사오리가 해트트릭을 결정짓는 장면에서는 최고 분당 시청률이 6.8%까지 치솟았다.

이날은 ‘FC월드클라쓰’와 ‘FC탑걸’의 제5회 슈퍼리그 결승전 경기가 치러졌다. 양 팀 감독들은 모두 이번이 첫 결승전 진출이었다. ‘강등의 아이콘’이라는 불명예를 벗어난 김병지 감독은 “(결승전까지) 4년이 걸렸다. 오늘 결과는 알 수 없지만 목표는 챔피언이다. ‘월클’은 늘 챔피언이었다. ‘월클’ 덕택으로 우승 감독이 되어 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경기가 시작되고, ‘월드클라쓰’는 초반부터 강한 맨투맨 전략으로 ‘탑걸’을 꽁꽁 묶었다. 세트피스부터 변칙적인 전술로 ‘탑걸’을 당황시키며 초반 기세를 끌어올린 ‘월드클라쓰’는 사오리의 깜짝 선제골로 완벽하게 리드를 잡았다. 전방 압박을 통해 선제골까지 만들어낸 ‘월드클라쓰’는 이후에도 끊임없이 압박하며 ‘탑걸’의 공격을 제지했다.

전반전 좋은 기세를 이어가는 ‘월드클라쓰’에서 그림 같은 추가골까지 나왔다. 하프라인까지 올라온 케시의 패스가 사오리에게 연결되었고, 사오리가 짜릿한 헤더골을 완성시켰다. 배성재는 “메시가 헤더골을 넣은 적이 있었는데 헤딩은 높이로 하는 게 아니라 위치 선정이 중요하다”고 호평했다.

기울어진 경기 균형에 ‘탑걸’의 마음은 급해졌고 좀처럼 찬스를 살리지 못했다. 김보경은 “정말 이렇게까지 안 되는 날이 있을까”라며 결승전의 어려움을 전했다. 그러던 중 ‘월드클라쓰’ 사오리가 쐐기골을 터뜨리며 3년 만의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6.8%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후반전에도 ‘탑걸’은 한 골을 위해 계속해서 달렸다. 그러나 슈팅은 케시의 벽을 뚫지 못했고, ‘월드클라쓰’는 카라인의 슈팅이 골대를 맞고 들어가는 행운까지 따르며 4대 0이라는 큰 점수차를 벌렸다. 종료 휘슬이 울리고 4대 0으로 ‘월드클라쓰’가 제5회 슈퍼리그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다. 김병지 감독은 처음으로 우승 감독에 등극하게 되었다.

이날 진행된 시상식에서 사오리는 이번 시즌 가장 활약한 선수에게 주어지는 ‘골롱도르’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사오리는 “나의 존재감, 사오리가 있어야 된다는 걸 인정받은 것 같아서 ‘포기하지 않길 잘했다’고 스스로 칭찬하고 싶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에 진행될 일본 대표팀과의 첫 국가대항전인 한일전 방송이 예고되어 눈길을 끌었다. 사오리는 일본 대표팀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시킬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은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골때리는그녀들’(골때녀) 사오리 해트트릭에 최고 6.8% (사진: SBS)

박지혜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