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추위엔 갓성비!" 다이소 인기 방한템 BEST 6"
무서운 한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초 봄까지 쓰기 좋은 다이소 인기 방한템 BEST6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패션 방한템 추천 리스트
지난해 겨울을 강타했던 다이소 '플러피 긴팔 플리스 집업'과 '플러피 조끼 플리스 집업'입니다. 부드러운 뽀글이 느낌에 가격대비 품질이 좋다는 소문이 돌면서 매번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아이템인데요.
보일러 온도를 올리기 애매한 날 집에서 입기도 좋고, 사무실이나 학교에서도 가볍게 입기 좋습니다.
블랙, 베이지, 그레이 색상이 있으며 사이즈는 M, L, XL이 있습니다. 남여공용이라 여성분들은 한 사이즈 다운해서 입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이소가 은근 모자 맛집이라는거 알고 계셨나요? 다이소는 올 겨울 귀도리 스타일의 트루퍼 햇, 캡모자, 버킷햇 등 다양한 모자를 출시했는데요.
오늘 추천해드릴 모자는 바로 비니입니다. 생각보다 짱짱한 퀄리티와 보온력으로 겨울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3000원에 판매중인 '보들보들 퍼비니'를, 봄까지 잘 쓰고 싶다면 2000원에 판매중인 '단색 골지 비니'를 써보세요. 로고나 그림이 없어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습니다.
유니클로에는 히트텍이 있다면 다이소에는 이지웜이 있다! 보온 내의가 필요하다면 다이소 이지웜 시리즈를 추천드립니다.
보온 상의 내의와 하의 내의, 목티 형식인 터틀넥 내의까지 모두 각 5000원에 구매 가능한데요. 여성용, 남성용으로 나누어져 있어 사이즈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카신이 5000원이라면 믿어지시나요? 다이소는 방한화를 출시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한 사용자는 다이소 모카신을 신어보곤 "털이 너무 부드럽고 가벼워 비싸게 산 신발보다 훨씬 실용적이다. 겨울엔 이 신발만 신어요."라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모카신의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 브라운이 있습니다.
조금 더 귀여운 방한화를 찾고 있다면 뽀글이 방한 부츠를 추천드립니다. 뽀글뽀글한 털실로 덮여있는 귀여운 부츠로, 발목까지 올라오는 어그부츠 스타일의 방한화입니다.
내부도 뽀글이 재질로 되어 있어 더욱 따뜻하다고 하는데요. 발 폭이 좁게 나왔다는 후기가 많으니 한 사이즈나 두 사이즈 업 해서 신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