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라이머 "TV 없는 이유? 전처가 가져가… 부모님 앞에서 펑펑 울기도" (미운우리새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머가 이혼 후 일상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결혼 6년 만에 협의 이혼 후 싱글이 된 라이머의 일상이 공개됐다.
돌싱 20년 차인 이상민은 이혼 10개월 차인 라이머에게 "사실 내가 겪어봐서 네 속을 내가 알아"라며 위로했다.
이상민은 "가구들은 (이혼하고) 새로 산거냐"라고 묻자, 라이머는 "전에 살던 집에서 가져온거다. 사실 이 가구들이 결혼 전 혼자 살때 가지고 있던 가구들이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머가 이혼 후 일상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결혼 6년 만에 협의 이혼 후 싱글이 된 라이머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널찍한 침대에서 홀로 일어난 라이머는 눈을 뜨자마자 냉장고를 열었다. 빼곡하게 들어찬 냉장고에는 즉석식품과 술들이 즐비했다. 서장훈은 "동상이몽 나오다가 미우새 나오기가 쉽지 않은데"라며 안타까운 눈빛으로 라이머의 영상을 바라봤다.
하지만 걱정과 달리 라이머는 직접 청국장이 들어간 김치찌개를 뚝딱 만들어 아침을 먹었다. 적막만이 가득한 집에 전화가 울렸다. 라이머의 어머니였다. 어머니와 통화 후 식사를 마친 라이머는 바로 고강도 운동에 나섰다.
이후 라이머의 집에 이상민이 찾아왔다. 돌싱 20년 차인 이상민은 이혼 10개월 차인 라이머에게 "사실 내가 겪어봐서 네 속을 내가 알아"라며 위로했다. 이상민은 "가구들은 (이혼하고) 새로 산거냐"라고 묻자, 라이머는 "전에 살던 집에서 가져온거다. 사실 이 가구들이 결혼 전 혼자 살때 가지고 있던 가구들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TV가 안보인다. TV를 안 보냐"라며 휑한 거실 벽면에 대해 묻자, 라이머는 "TV는 그 친구가 가져갔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상민은 "셈을 잘했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연예 차혜린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미우새' 김정현 "형·여동생과 함께 살고있어… 각자 알아서 연애하는 중"
- '미우새' '11개월 차 돌싱' 라이머, 부모님 앞에서 눈물 흘린 사연 고백
- '미우새' 순돌이 이건주, 동자신 접신 "정영주 결혼 두 번 할 팔자"
- "이혼 후 결혼 전제로 만난 사람 있어"… 배드민턴 이용대, 솔직 고백 (미운우리새끼)
- '미우새' 김정난 "결혼 빨리 하면 이혼하는 사주… 결혼 굳이 할 필요 없어"
- '미우새' 이용대, 돌싱 라이프 공개 "배드민턴 실패보다 이혼이 충격적"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