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쇼챔' 출격…'SOS'+'그래비티' 무대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프티 피프티가 2주 차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2일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미니앨범 2집 '러브 튠(Love Tune)'의 2주 차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주 '쇼! 챔피언'에서는 타이틀곡 'SOS'만큼이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수록곡 '그래비티(Gravity)'까지 2곡의 무대를 펼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가 2주 차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2일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미니앨범 2집 '러브 튠(Love Tune)'의 2주 차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주 '쇼! 챔피언'에서는 타이틀곡 'SOS'만큼이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수록곡 '그래비티(Gravity)'까지 2곡의 무대를 펼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쇼케이스를 통해 라이브 무대가 공개된 '그래비티'는 EDM과 하이퍼 팝이 어우러져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초현실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곡이다. 특히 아테나의 중저음에서 샤넬의 고음으로 이어지는 브릿지가 수많은 케이팝 팬들의 심금을 울리며 유튜브 오디오 영상이 유튜브 150만 조회수를 훌쩍 뛰어넘은 바 있다.
유튜브에서 수록곡 영상이 발매 일주일 만에 100만 조회수를 넘기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그뿐만 아니라 'SOS'가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오른 것도 대단한 일이지만 '그래비티'가 5위에 오른 것도 이 못지않게 놀라운 일이다. 수록곡이기에 프로모션이 일절 포함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순수하게 노래가 좋아 플레이한 사용자가 많다는 의미이기 때문이다.
발매 2주 차에 들어선 지금도 5위라는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 역시 '그래비티'의 저력을 증명한다. “음원도 좋지만 라이브 무대 하는 걸 듣고 싶다”, “무조건 후속곡 활동 가야 된다” 등 방송 활동을 원하는 수많은 댓글이 이어져 왔던 만큼 이번 '그래비티' 무대는 팬들에게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어트랙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혜선♥이진욱, 꼭 잡은 두 손→엘베서 키스…강훈은 어쩌나(나의해리)
- '조커: 폴리 아 되' 박스오피스 1위 했으나 실관람객 평점은 최악
- 집주인 아들이 아이돌? '홈즈' 제작진 깜짝 놀란 정체
- 신민아·김영대, 진짜 사랑 시작…'손해 보기 싫어서' 꽉 닫힌 엔딩
- 서유리, '돌싱글즈' 러브콜…"출연하고 싶어요" [소셜in]
- 여군 참호격투 반응 터졌다…'강철부대W' 쾌조의 출발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