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풀에서 수영하자!"...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즐기기 국내 호텔 BEST 4

사진=스카이베이 경포 / 온라인 커뮤니티

푹푹 찌는 무더위가 이어지는 요즘 많은 분들이 피서를 위해 바다로 떠나는데요. 차가운 물에 들어가 더위를 식혀보지만 바다에서 와 숙소로 가는 길을 걸어보면 다시 찜통 더위가 이어지니 숨이 막힐 따름입니다.

그렇다면 시원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수영도 하고 더위도 피할 수는 없을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즐기기 국내 호텔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히든 클리프 호텔
사진=히든클리프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유유히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히든 클리프 호텔인데요. 히든 클리프 호텔의 인피티니 풀은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곳으로 손꼽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인피니티풀이 바다와 마주하고 있는 반면, 히든 클리프 호텔의 인피니티 풀 숲속에 둘러싸여 있는데요. 인피니티 풀의 가로 길이는 47M로, 수영을 하면 마치 숲속에 홀로 떠있는듯한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으니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따로 샤워를 할 수 있는 시설은 없으며, 수영 모자를 착용하지 않아도 머리를 묶는다면 인피니티 풀의 이용이 가능한데요. 사계절 내내 온수풀이 운영되며, 잠시 쉴 수 있는 선베드도 충분히 배치되어 있으니 쾌적하게 여름 휴가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2. 씨마크 호텔
사진=트립 어드바이저

바다와 하늘 경계선 그 가운데서 수영을 하는 듯한 황홀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씨마크 호텔인데요. 강릉을 대표하는 럭셔리 5성급 호텔 씨마크의 매력은 푸른 동해바다와 일직선상에 있는 인피니티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하면 동해바다도 한눈에 담아볼 수 있는데요. '비치 온 더 클라우드'는 수심 1.2M의 풀로, 연중 온수풀로 운영되는만큼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실내에도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어 통창으로 자연 채광과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어린아이와 함께 이용을 원하실 경우 사고 발생 위험이 있으므로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니 이 부분 참고하여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3. 유탑 마리나 호텔
사진=유탑 마리나 호텔

여수의 명소라 일컬어지는 오동도와 해상 케이블카 터미널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유탑 마리나 호텔인데요. 파도와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되었다는 유탑 마리나 호텔은 외관을 마주하면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아름다우니 사진 한번 찍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전 객실은 오션뷰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은 키즈룸과 온돌룸, 자쿠지, 풀빌라 등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주변에는 아쿠아플라넷, 낭만포차 거리도 도보로 20분이면 방문이 가능하니 물놀이를 끝내고 방문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유탑 마리나 호텔의 인피니티 풀은 저녁 시간대에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는 만큼 자녀와 방문을 희망하는 분들은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여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4. 스카이베이 경포
사진=스카이베이 경포

탁 트인 바다 전망이 시원한 4성급 호텔 스카이베이 경포인데요. 마치 커다란 배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외관과 경포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만큼 많은 분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오션뷰와 호수 뷰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갖추어져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드넓게 펼쳐진 동해바다 뷰 맛집인 만큼 꼭 방문해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근처에는 예쁜 카페들과 맛집, 산책하기 좋게 구성된 공간들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스카이 라운지에서 식사를 하며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니 연인과 함께 방문해 분위기 있는 휴가를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