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1년에 한 번 먹어”...‘240만 구독자’ 이사배, 관리 끝판왕(‘전참시’)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4. 9. 29. 08: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가 톱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낭만 가득' 방송인 덱스의 리얼 일상을 공개하며 토요일 밤 꿀잼을 안겼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구독자 243만 명에 빛나는 뷰티 크리에이터 '일인자' 이사배와 트레일 러닝 대회에 도전한 '대세' 덱스의 알찬 하루가 그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lMBC
‘전참시’가 톱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낭만 가득’ 방송인 덱스의 리얼 일상을 공개하며 토요일 밤 꿀잼을 안겼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구독자 243만 명에 빛나는 뷰티 크리에이터 ‘일인자’ 이사배와 트레일 러닝 대회에 도전한 ‘대세’ 덱스의 알찬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사배는 일어나자마자 물을 마시는가 하면 영양제와 간단한 쉐이크로 배를 채웠다. 관리가 일상인 그녀의 냉장고는 텅텅 비어있지만, 수십 개의 뷰티템 서랍에는 개수를 셀 수 없을 정도의 뷰티 아이템들이 꽉 차 있어 시청자들에게 진풍경을 선사했다. 특히 이사배와 알고 지낸 지 11년 차가 된 그녀의 매니저는 직접 1세대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발굴하며 성장시킨 인물로 이사배와도 9년간 함께 일하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사배는 출근을 위한 메이크업을 실시하는 도중에도 대표로 있는 화장품 브랜드의 신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보며 열일 모드에 들어갔다. 1시간가량의 준비 과정을 통해 화장품 브랜드 CEO로 변신한 이사배는 회사에 출근, 직원들과 회의를 마친 후 점심을 먹으러 향했다.

보여지는 일을 하다 보니 항상 관리를 하고 있다는 그녀는 다이어트를 위해 점심으로 샐러드를 선택했다. 이사배 매니저는 “(이사배가) 언제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니 항상 관리를 한다. 떡볶이 같은 거 1년에 한 번씩 먹는다. 원래 마라탕, 라면도 좋아한다고 들었는데 절대 안 먹고 참더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이사배는 메이크업 고민이 있는 직원들을 위해 메이크업 상담소까지 개최하며 눈썹을 직접 다듬어 주고, 메이크업 수정까지 해주는 뷰티 꿀팁을 공개했다. 또 이사배는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유튜브 채널 직원들을 만나 콘텐츠 회의에 돌입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프로미 넘치는 이사배의 화보 촬영 현장까지 공개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본캐 모드를 가동한 이사배는 화보 콘셉트와 걸맞게 메이크업을 직접 진행했다. 메이크업을 진행하는 와중에도 이사배와 매니저는 다음 일정을 확인, 소소한 이야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바쁜 하루를 보낸 이사배는 퇴근하고 나서도 밥을 먹으며 유튜브 영상 피드백을 남기는 등 워커홀릭 면모를 보여 마지막까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떼지 못하게 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