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라, 핑크 립으로 완성한 여신 무드

/사진=남희라 인스타그램

뷰티 인플루언서 남희라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핑크 립 메이크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프라 미니 리퀴드 립스틱 신제품을 활용한 이번 룩은 깔끔하고 청초한 인상과 동시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남희라는 레이스 하이넥 슬리브리스 톱에 은은한 광채가 돋보이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은 건 그녀의 립 컬러. 오프라 립스틱 기획세트 중 '페퍼민트' 세트를 사용한 것으로, 소프트한 톤의 핑크빛 컬러가 입술에 맑게 퍼지며 얼굴 전체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립 컬러뿐 아니라 하이라이터의 광택감도 눈여겨볼 만하다. 광대뼈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퍼진 빛감이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살려주며, 투명한 피부 표현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포인트다. 남희라는 직접 "오프라 하이라이터가 맛집인 건 이제 너무 잘 알지만, 립도 진짜 찰떡"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남희라 인스타그램

이번에 공개된 립 기획세트는 '페퍼민트+데이토나 비치', '글레이즈드 도넛+코코스 아일랜드' 두 가지 구성으로 출시되었으며, 남희라는 이 중 '페퍼민트' 세트를 선택해 발랐다고 소개했다. 네 가지 컬러 모두 다양한 피부 톤에 잘 어울릴 수 있는 웨어러블한 색감이 특징으로, 본품 구매를 고민할 정도로 매력적인 발색을 자랑한다.

남희라처럼 립 중심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스는 얇고 투명하게, 아이 메이크업은 절제된 음영만 더하는 것이 좋다. 립 컬러의 생기와 하이라이터의 광택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도록 하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무펄 또는 미세한 펄감의 립을 선택하면 데일리로도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다.

댓글 창에서도 "립 어디 거예요?", "컬러가 너무 예뻐요", "하이라이터랑 찰떡"이라는 반응이 이어지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트렌디한 핑크 립과 투명 베이스로 완성한 남희라의 뷰티 스타일은 다가오는 여름철 데일리 메이크업에 좋은 참고가 된다. 립 하나만 바꿔도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는 사실, 이번 시즌엔 오프라 미니 립으로 감각적인 변화를 시도해보자.

/사진=남희라 인스타그램

#남희라 #남희라립메이크업 #남희라하이라이터 #오프라립스틱 #오프라하이라이터 #여름메이크업 #핑크립추천 #올리브영립추천 #데일리립 #립추천템 #페퍼민트립 #미니리퀴드립스틱 #스타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