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는 고민..'앞머리 자를까?', '말까?' 뽐뿌오게 만드는 여자 앞머리 종류

앞머리는 한번 자르면 기르는데 오래 걸리기 때문에 자르기 전 단발만큼이나 고민이 많이 되는 스타일이기도 한데요, 그럼에도 자르고 싶은 충동이 한번 마음에 피면 억누르기가 쉽지 않답니다.

소개해드릴 앞머리 스타일은 풀뱅, 소프트 풀뱅, 시스루뱅, 처피뱅, 사이드뱅입니다!

사진=선미 SNS

선미가 선보인 풀뱅입니다! 풀뱅은 앞머리 숱의 양을 많게 잘라 이마를 빼곡히 가리는 스타일이에요. 눈 위에서 똑떨어지기 때문에 눈이 예쁜 분들은 이 스타일이 잘 어울립니다.

사진=나나 SNS

세련되고 도도한 느낌의 풀뱅쭉 뻗은 긴 머리와 조합이 좋기 때문에 넷플릭스 '마스크걸' 주연의 나나도 풀뱅을 시도했어요!

사진=MK스포츠

'아이들'의 민니 또한 풀뱅의 대표 아이콘인데요, 과거 'Uh-Oh'로 컴백 당시 풀뱅으로 이미지 변신을 한 뒤 폭발적인 호응을 받아 풀뱅 스타일을 쭉 이어가고 있어요!

사진=장원영 SNS

장원영도 뱅스타일로 귀여우면서 도도한 매력을 뽐내는데요,장원영의 앞머리는 소프트 풀뱅으로 풀뱅보다는 숱을 적게 내려서 풀뱅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이에요!

사진=권은비 SNS

'워터밤 레전드' 권은비의 소프트 풀뱅도 동그란 눈을 강조하면서도 풀뱅보다는 귀여운 느낌을 연출하네요~

사진=아이유SNS

아이유처럼 앞머리 사이사이로 이마가 보이는 실루엣이 시스루뱅의 특징입니다!

사진=아이유 SNS

시스루뱅은 개방감 덕분에 앞머리가 안 어울리는 사람도 도전해 볼 수 있는 가벼운 스타일이랍니다~

사진=MK포토

눈썹 위로 올려 자른 처피뱅은 힙하면서도 명랑한 느낌을 주는데요! 현아의 키치한 컨셉을 잘 표현해 주었습니다~

사진=전소연 SNS

앞머리를 조금 길러서 양옆으로 넘기면 쉽게 사이드 뱅을 만들 수 있답니다.

앞머리 자를까, 말까 고민은 그만하고! 정수리 깊게 풀뱅으로 자른 후 머리가 자라는 동안 점점 숱을 옆으로 넘겨서 소프트 풀뱅, 시스루 뱅, 사이드 뱅 순으로 모든 스타일을 섭렵해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