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키가 벌써 저렇게 컸어?"조윤희 7살 딸 로아,폭풍성장한 현재 모습

조윤희 딸 로아의 폭풍성장한 근황이 전해졌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에는 조윤희를 똑닮은 외모의 딸 로아 양이 학예회 무대에 올라 공연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로아는 관객들을 향해 하트, 손키스를 날리는 등 애교 넘치는 무대 매너로 감탄을 자아냈고요.

네이비 블루 컬러의 칼라와 스카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마린룩을 입었네요. 흰색과 푸른색 조합이 산뜻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긴 웨이브 헤어에 진주 장식 헤어핀을 더해 우아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엄마와 시밀러 커플룩

시밀러 커플룩은 똑같은 옷을 입는 "커플룩"보다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커플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입니다. ‘시밀러’라는 말 그대로 완전히 같지는 않지만 컬러, 패턴, 소재, 분위기 등 일부 요소를 맞춰 조화롭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예를 들어, 같은 컬러톤의 상의나 하의를 매치하는 방법이 대표적이에요. 남자는 네이비 셔츠, 여자는 네이비 원피스를 입는 식으로 톤을 통일하면 깔끔하고 통일감 있는 커플룩이 완성돼요. 혹은 같은 아이템의 다른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좋아요. 같은 브랜드의 셔츠지만 남자는 셔츠, 여자는 블라우스로 매치하거나, 비슷한 체크 패턴을 활용한 셋업과 원피스를 입는 식으로 말이죠.

또한 시밀러 커플룩은 사진 찍을 때도 조화로워 보여 커플 여행, 기념일 데이트, 커플 화보 등 특별한 날에 활용하기 좋아요. 중요한 건 둘 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고르고, 서로의 취향을 존중하면서 자연스럽게 맞추는 것이에요. 과하지 않으면서도 센스 있는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시밀러룩이 가장 세련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