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열애설' 전현무, 류승수에 결혼 조언 구했다 ('전현무계획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46)가 배우 류승수에 결혼 조언을 구했다.
18일(오늘)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에서는 가족과 함께 제주살이 4년 차인 '제주도민' 류승수가 '먹게스트'로 초대돼 자신이 '픽'한 제주 로컬 맛집을 소개하는 한편, 전현무에게 진짜 도움 되는 결혼 조언을 건네 '찐' 감동을 안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방송인 전현무(46)가 배우 류승수에 결혼 조언을 구했다.
18일(오늘)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에서는 가족과 함께 제주살이 4년 차인 '제주도민' 류승수가 '먹게스트'로 초대돼 자신이 '픽'한 제주 로컬 맛집을 소개하는 한편, 전현무에게 진짜 도움 되는 결혼 조언을 건네 '찐' 감동을 안긴다.
이날 전현무는 '미식가 이미지가 1도 없는 제주 형' 류승수가 데려간 아귀찜 맛집에서 반전의 '귀한 맛'을 만나 행복 포텐을 터뜨린다. 이후 열심히 식사를 하던 두 사람은 허심탄회한 속이야기도 나눈다. 전현무는 "내 나이가 만만치 않다. 형이 나랑 비슷한 나이에 결혼하지 않았나? 어떻게 결혼한 거야"라고, 45세에 결혼한 류승수에게 고민 상담을 한다. 류승수는 비혼주의자임에도 결혼을 결심한 충격적인 이유를 밝히고 이를 들은 전현무는 '입틀막'하면서 "진짜 너무 많은 가르침을 얻었다"라고 감탄한다.
그런가 하면, 류승수는 전현무에게 "애 많이 낳아~"라고 강추하는데, 전현무는 "누구랑 낳아요?"라고 되물어 '대환장 파티'를 이룬다. 그럼에도 류승수는 "만나는 사람 없으면, (정자) 냉동 어때?"라고 권해 전현무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전현무는 류승수의 강한 설득에 '쏘 쿨'하게 "좋다"라고 하더니 "내일 아침에 (정자) 얼리자"라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후 자리에서 일어난 전현무는 "제주 왔는데 회를 못 먹었다. 형이 추천해 달라"라고 요청한다. 류승수는 즉석에서 평소 자주 가는 단골 노포로 향한다. 여기서 전현무는 간절히 먹고 싶었던 '고등어회'를 영접하는데, 사장이 '강추'한 특제 양념에 쌈을 싸 먹은 뒤, "이 조합 진짜 미쳤다. 1도 안 비리고 너무 맛있다"라며 '엄지 척'을 한다. 그러나 류승수는 "난 고등어회 먹으면 안 돼. 통풍 환자야"라고 '통풍 커밍아웃'을 해 '웃픔'을 유발한다.
'맛잘알' 전현무도 인정한 류승수 '픽' 아귀찜 맛집과 고등어회 노포가 어딘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전현무와 류승수의 '찐' 케미가 폭발한 제주 먹트립 현장은 18일 9시 4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개연애를 두 번이나 했던 정현무는 최근 21살 연하의 걸그룹 멤버 프로미스나인 지원과 함께 2NE1 콘서트장에 참석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모았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이는 사실무근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MBN·채널S ‘전현무계획2’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별 소식 전해진 男배우, 또 안타까운 소식..
- 양세찬, 박나래 결혼상대 추천에 "형 양세형과 썸...둘 결혼 반대 NO" (지편한) [종합]
- 샵 서지영, 10년 만에 모습 드러냈다...팬들 눈물
- 나폴리 맛피아, '흑백요리사2' 백수저로 출연?...직접 입 열었다
- '불법 도박' 이진호 이어...임우일도 사과
- 열애 부인하더니...박나래·양세형, 결혼식 축가 결정됐다
- 배우 뺨치게 잘생긴 '흑백요리사' 에드워드리 젊을 때 모습
- 제시, '폭행 가해자' 모른다더니...결국 경찰서로
- 소속사에서 립밤만 바르고 나가라고...태연, 다 폭로했다
- '성범죄' SM 아이돌, 어떤 짓 했는지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