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도트 탑에 카고 팬츠? 러블리와 힙 사이 완벽 줄타기

/사진=트와이스 지효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지효가 전한 한 장의 셀피가 패션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계단 위에서 내려다보는 앵글과 함께 도트 무늬 탑과 카고 팬츠를 믹스매치한 룩이 눈에 띈다. 도트 슬리브리스 위에 크롭티를 레이어드한 방식은 지효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트렌디한 Y2K 감성을 연출한다.

상의는 흰색 티셔츠 위에 아이보리톤의 블랙 도트 탑을 겹쳐 입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넥라인이 깊게 파인 슬리브리스는 어깨를 여리하게 드러내며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렸다. 하의는 다소 루즈한 핏의 짙은 브라운 카고 팬츠로 선택해 상의의 타이트한 실루엣과 절묘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허리에는 벨트 디테일과 고리가 더해져 힙한 무드를 강조했다.

/사진=트와이스 지효 인스타그램

머리는 정갈하게 넘긴 업스타일로 마무리해 전체적인 스타일의 밸런스를 맞췄으며, 은은한 후프 이어링으로 미니멀한 포인트를 더했다. 댓글창에는 “이 조합 미쳤다”, “지효 언니 요즘 완전 힙해졌네” 등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룩은 도트 패턴과 카고 팬츠의 믹스로 러블리함과 스트리트 무드를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룩으로는 물론, 여름 페스티벌이나 여행지에서 응용해보기에 제격이다. 특히 상의는 도트 탑 대신 슬리브리스 니트로 바꿔 입어도 센스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지효는 이번 스타일링을 통해 Y2K 무드와 개성 있는 레이어드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주말, 지효처럼 귀엽고 힙한 매력을 담은 도트 크롭 레이어드 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