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가면 꼭 먹어야 할 야키니쿠 맛집 BEST4

1.신주쿠의 추천 야키니쿠 ‘롯카센’

신주쿠를 찾았다면 유명 야키니쿠 체인점 ‘롯카센’을 잊지 말자. 고베규와 마쓰자카규 등 고급 쇠고기의 무한리필 세트가 있다.

사진 : Klook

전골과 랍스터, 게 무한리필 플랜도 있어 입이 호사를 누릴 수 있고, 다국어 메뉴판과 주문용 태블릿도 있어 외국인 손님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재료의 퀄리티와 서비스, 로케이션도 특급이다. 런치타임은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지만, 혼잡하니 시간을 절약하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하고 가자.

2.신주쿠의 추천 야키니쿠 ‘야키니쿠 우시고로’

사진 : Klook

야키니쿠 우시고로는 주식회사 산구에가 운영하는 도쿄의 체인점이다. 이들 매장은 제공하는 고기의 품질이 좋아 6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도 실렸다. 최고급 흑모화우(A5등급)를 중심으로 다양한 부위와 정성스러운 요리를 제공한다. 우아한 분위기는 요리의 퀄리티와 분위기를 중시하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다.

3. ‘와규 야키니쿠 니쿠노네’

와규 야키니쿠 니쿠노네는 손님 한 명 한 명에게 개별룸 부스를 제공해 아늑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고기의 품질을 완벽하게 보증하는 니쿠노네에서는 고급 와규는 물론 생식용 인정을 받은 A5 등급 흑모화우도 즐길 수 있다.

사진 : Klook

세트 메뉴는 ‘샤이닝’ ‘니쿠노네’ ‘킨사쿠라’의 세 가지 가격대로 제공하며, 이 중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이 미야자키규와 추천 희소부위 2종이 세트로 구성된 ‘샤이닝’이다. 고급 와규를 제대로 맛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4.‘오사카 야키니쿠・호르몬 후타고’

오사카 야키니쿠・호르몬 후타고는 일본 전국에 매장이 있으며 테이블에는 소규모 그룹이나 혼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미니그릴이 완비되어 있다. 다양한 부위의 고기와 각종 호르몬(곱창)도 제공하고 있어 미식가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

사진 : PR TIMES

신주쿠에는 기존에 3개 점포가 있었는데, 2024년 2월 9일 신주쿠 역 동쪽 출구에 신규 오픈했다. 럭셔리한 흑모화우 슬라이스를 맛보고 싶다면 꼭 찾기 바란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는 스타픽의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