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 무명가수전'에 30호 가수로 출연해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며 최종 우승까지 차지했던 가수 이승윤.
우승 이후 이승윤은 여러 방송과 광고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갔다. 현재는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잘 구축한 싱어송라이터로 평가받으며 활발하게 음악 활동 중인데.
이렇듯 오디션 방송으로 인생이 180도 바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티스트 이승윤이 자신의 2023년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이승윤 콘서트 도킹: 리프트오프’로 돌아온다.
임영웅·아이유 이어 이승윤이다..공연 실황 영화 개봉
이제는 이승윤이다.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지녔다고 평가받는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의 2023년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이승윤 콘서트 도킹: 리프트오프’가 오는 3월2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지난해 임영웅과 아이유, 방탄소년단 등 가수들의 공연 실황 영화가 연간 흥행 순위 50위권에 안착할 만큼 관객의 시선을 모은 가운데 이승윤이 새롭게 합류할지 주목된다.
‘이승윤 콘서트 도킹: 리프트오프’는 이승윤이 지난해 2월 펼친 첫 전국투어 콘서트 ‘도킹(DOCKING)’을 담은 영화이다. 우주를 모티브 삼은 무대와 이승윤이 뿜어내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이 스크린에서 더욱 생생히 펼쳐진다.
공연 당시 이승윤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과시했고, 일본과 대만에서도 해외 투어를 통해 팬덤을 이끌었다.
2013년 ‘오늘도’로 데뷔한 그는 지난해 정규 2집 ‘꿈의 거처’를 내놓고 활발히 활동해왔다. 팝과 록 어쿠스틱 등 다양한 스타일을 결합한 개성으로 다채로운 음색을 들려줘왔다. 특히 무대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공연 강자’라 평가받아왔다.
한편 이번 영화에서는 ‘깜짝’ 쿠키영상도 더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