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그냥 버리시나요? '커피캐리어' 이렇게 활용하니 대박이에요.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오면 커피캐리어에 담아주시는데요. 커피캐리어가 은근 튼튼해서 그냥 버리기 아깝더라고요. 앞으로는 커피캐리어 그냥 버리지 마시고 생활 속에서 이렇게 활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1. 신발 정리함
좁은 신발장에 신발을 넣어두면 공간이 협소해 신발끼리 겹쳐두는데요. 그랬더니 신발끼리 겹쳐 오염되기 쉽더라고요.
이럴 때 커피 캐리어를 신발정리대로 활용해 보세요. 신발끼리 겹쳐지지 않아 신발 오염을 막을 수 있고 볼 때도 깔끔해 보입니다.
2. 양념통 보관함
커피캐리어를 양념통 정리대로 활용하시면 좋은데요. 일단 손잡이 부분을 제거해 주세요.
그다음 양념통을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간장이나 참기름등을 사용하면 조금씩 흘러 오염되기 쉬운데 이렇게 캐리어를 활용하면 바닥에 흐르지 않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양념통이 쓰러지지 않는 점도 좋아요.
사용하다 보면 기름류를 흡수해 지저분해지는데요. 커피캐리어 모아두었다가 다시 교체해 주시면 됩니다.
3. 커피캡슐&티백 보관함
요즘은 집에서도 커피나 차를 많이 즐겨 드시는데요. 커피캡슐이나 티백을 보관하려고 보관함 따로 살 필요 없이 커피캐리어 활용해 보세요. 일단 손잡이 부분을 사각모양으로 잘라주시고요
가운데 끼워 칸을 나눈 뒤 커피캡슐과 티백을 보관해 주시면 깔끔해요.
4. 비닐봉지 보관함
생활 속에서 비닐봉지가 많이 생기는데 그냥 두면 너무 지저분해 보이더라고요. 이럴 때 커피캐리어를 비닐봉지 보관함으로 활용해 보세요.
비닐봉지를 접어서 차곡차곡 넣어주시면 보기도 깔끔하고요. 한 장씩 꺼내 쓰기도 편하답니다. 커피캐리어 그냥 버리지 마시고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Copyright © 쏙쏙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