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kg 폭풍 감량" 도를 닦는 마음으로 운동에 전념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가수
그룹 코요태의 멤버 신지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를 닦는 마음으로. 오운완"이라는 글과 함께 운동하는 일상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지는 필라테스 수업을 마친 후 전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찍고 있다. 검은색 레깅스를 입은 그녀는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감탄을 자아낸다.
신지는 이전에도 11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실을 알린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도 그녀의 다이어트와 꾸준한 운동의 결과가 고스란히 드러나 팬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그녀는 운동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유지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신지의 게시물에 팬들은 "정말 멋지다", "자기관리의 끝판왕", "언니 몸매 비결 좀 알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또한 그녀의 꾸준한 노력과 자기관리에 대한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신지는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며 팬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앞으로도 그녀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변함없는 매력이 팬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