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서운 칼바람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해주는 '헤비 아우터'와 함께라면 한파 속에서도 따뜻한 온기를 지킬 수 있죠. 올해는 뼛 속까지 시린 강추위에 속수무책으로 당하지 말고, 에디터가 추천하는 리스트를 참고해 든든한 겨울을 보내보세요!
듀베티카

듀베티카와 민니의 환상적인 만남! 공개된 화보 속 민니는 슈퍼카와 스노우 보드, 음악 등 일상 속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브랜드 특유의 팝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배가시킨 럭셔리한 윈터룩을 뽐냈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아이템은 듀베티카의 시그니처 다운자켓 '디아데마'의 글로시 유광소재 버전 '디아데마샤이니'입니다. 리치한 광택감으로 코팅된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다양한 이너와 함께 툭 걸치기만 해도 매력적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소재 자체가 룩에 포인트가 되어주기 때문에 제품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은 물론, 유니크한 매력을 확 살려주기 때문에 꼭 챙겨두면 좋을 겨울철 잇템이죠.

브랜드만의 섬세한 디테일이 더해진 벨티드 스타일의 헤비 다운자켓 '알로로'는 광택감있는 라이트웨이트 나일론 소재에 다운량이 충분히 들어가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푸퍼 형태의 패딩으로, 후드 또한 볼륨감 있는 쉐입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하는데요.
디테쳐블 기능을 갖춰 후드와 함께 착용해 캐주얼하게 활용하거나 혹은 분리하여 단독으로도 연출이 가능한데다, 사진 속 민니처럼 소매 슬릿을 오픈해 벨바텀 슬리브로도 착용이 가능하다는 점! 따라서 다양한 TPO에 활용하기 좋답니다.

슈퍼카와 나란히 서있는 장면이 담긴 이번 화보컷에서는 럭셔리 패션 끝판왕의 면모를 드러낸 민니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사진 속 그녀가 착용한 '리피나'는 듀베티카를 상징하는 리치한 유광 다이아 퀄팅 패턴이 돋보이는 롱패딩입니다.
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과 무릎을 거뜬히 덮는 롱기장으로 제작돼 혹한에도 내 몸을 따뜻하게 유지해주고, 아워 글래스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다운코트 스타일이라 럭셔리한 시티룩, 포멀룩 등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한겨울 추위도 따스하게 녹여줄 것만 같은 '알바르다'의 화사한 컬러감! 이 아이템은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마젠타 컬러를 적용한 롱패딩으로, 은은한 광택감과 소프트한 터치감이 특징인데요.
마치 이불을 덮은 듯한 탁월한 보온성과 착용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여유 있는 실루엣, 볼륨감 있는 하이넥 디자인, 그리고 소매 슬릿에 로고 테이프 장식을 더해 디테일까지 완벽! 하이 퀄리티는 물론, 브랜드만의 섬세한 디테일이 더해져 소장 가치가 완벽한 겨울 아우터랍니다.

지금까지 대세 걸그룹 (여자)아이들 민니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가 제안하는 헤비 아우터 스타일링을 살펴봤습니다. 민니가 착용한 2022 윈터 아이템은 하단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해 럭셔리한 아우터를 장만해보세요.
코오롱스포츠

프리미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실용성인 시티 아웃도어룩을 전개하는 코오롱스포츠가 김태리를 모델로 발탁함에 이어, K-POP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이 브랜드의 NEW 모델로 선정돼 큰 화제를 모았죠.
공개된 화보 속 엔하이픈 멤버 7명 모두 각자 자신이 지닌 개성과 매력을 거침 없이 드러내며 코오롱스포츠와 완벽한 합을 보여주었는데요. 올 겨울, 남녀노소 상관없이 트렌디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뽐내고 싶다면 엔하이픈과 김태리가 제안하는 윈터룩에 주목!

2007년부터 현재까지 코오롱스포츠만의 오랜 노하우가 축적된 시그니처 헤비다운 #헤스티아. 변화하는 기후, 패션 트렌드에 맞춰 보온력,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완성도 높은 실루엣으로 재탄생되었는데요. 밑단 스트링과 2WAY 지퍼 덕에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환경 오염의 원인이 되는 의류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리사이클 다운을 사용한 제품으로 자연 순환을 실천해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소매로 들어오는 바람을 막아주는 이너커프스 구조와 보풀을 방지하는 인터필링 기술을 적용해 오랜 시간 따뜻하고 견고하게 착용 가능하다는 점.

등산할 때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멋스러운 트레킹용 아우터를 찾는다면 코오롱스포츠 '마운틴 후드 다운'을 주목해보세요. 후드 일체형 스타일로 제작된 이 제품은 다운충전량에 비해 가벼운 무게감으로 착용과 보관이 간편한 다운 자켓인데요.
불필요한 디테일은 제외한 베이직 디자인으로 다양한 TPO에 부담 없이 데일리로 입기 제격! 사진 속 엔하이픈 제이크처럼 일상 속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경량 구스 다운을 원한다면 김태리가 PICK한 #스노우문 다운 자켓을 추천합니다. 크링클 가공 원단을 사용한 이 제품은 내추럴한 외관에 긴 기장과 폭스퍼가 더해져 겨울철 포근한 느낌이 물씬 나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는데요.
여성스럽게 떨어지는 A라인 실루엣과 간격이 넓은 스퀘어 퀄팅이 큰 특징으로 가볍지만 충분한 다운 충전량덕에 경량보다는 두텁고, 헤비다운보다 가볍게 걸칠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준다는 점. 또한 안쪽에 내장된 허리 스트링을 통해 더욱 날씬한 핏을 연출할 수 있죠.

겨울 아우터의 끝판왕, #김태리 패딩으로 명성이 자자한 '안타티카'는 2012년 최초 남극극지연구소 대원들의 필드테스트를 기반으로 극한의 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인체&써말마네킨 테스트를 거쳐 신체 부위별로 최적의 보온성을 구현해낸 시티형 스탠다드 다운인데요.
허리 벨트를 조여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고, 벨트 없이 스트링으로도 핏을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연출이 가능한데다 주머니에 기모 소재, 발열 패딩을 적용해 디자인은 물론, 보온성까지 완벽한 헤비 다운입니다.

엔하이픈, 김태리 뿐만 아니라 세븐틴 승관, (여자)아이들 슈화까지! 대세 아이돌과 배우들이 애정하는 코오롱스포츠의 헤비 아우터 스타일링을 살펴보았는데요. 이들이 착용한 제품 모두 하단의 링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MLB

연말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옷들을 고르다보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우터가 필요하기 마련이죠. 이에 글로벌 걸그룹 에스파가 MLB와 함께 다가오는 연말을 대비해 센스 있게 코디할 수 있는 숏패딩 스타일링을 제안했습니다.
따뜻한데 멋스럽기까지! 멋쁨 가득한 아우터들로 이루어져 있어 지금부터 연말까지 입을 수 있는 아우터, 혹은 여자친구 선물로 센스 있는 옷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부터 집중!

에스파 막내라인 윈터, 닝닝이 PICK한 MLB의 '하트 크롭 패딩'은 브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유니크한 하트 자수 와펜 로고가 적용돼 데일리룩에 포인트로 주기 좋은 겨울 아우터로, 은은한 광택감과 소프트한 터치감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뿜뿜 연출하기 제격!
따라서 별 다른 액세서리를 매치하지 않아도 이 제품 하나로 룩의 완성도를 확 높여줄 수 있어 데일리 패딩으로 주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카리나, 지젤이 착용한 MLB의 '베이직 스몰로고 숏패딩'은 파운더리하고 뽀송한 외관이 특징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데요. 전면에 고급스러운 볼륨 자수 와펜 로고가 더해져 MLB의 아이덴티티를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둘이 착용한 크림, 블랙 컬러를 비롯해 베이지, 라벤더, 민트 등 총 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내 취향에 맞춰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사진 속 인플루언서처럼 아우터에 비니를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고, 혹은 미니스커트와 원피스에 롱부츠를 함께 착용해 페미닌한 연말룩으로 연출해도 손색 없죠.
보온성에 탁월한 덕 다운 충전 소재, 밑단 둘레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내장, 섬세하고 깔끔한 마감으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MLB 숏패딩!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베이직한 컬러덕에 데일리룩, 데이트룩 등 다양한 TPO에 멋스럽게 어우러진답니다.

마지막으로, 카리나가 PICK한 MLB 아우터 '베이직 메가로고 롱패딩 파카'는 전면에 볼륨 자수 와펜이, 후면에 테두리 자수가 크게 가미되어 포인트는 물론, 브랜드만의 섬세한 디테일을 엿볼 수 있는 제품인데요.
솜털 80% 깃털 20% 비율의 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와 터치감이 부드러운 자연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활동성을 자랑하고,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데다 우측 소매에 히든 포켓이 있어 내 소중한 소지품을 간단하게 보관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에스파와 인플루언서들의 MLB 아우터 스타일링을 살펴봤습니다. 에스파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MLB 숏패딩과 카리나가 착용한 롱패딩은 아래 링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번 연말은 MLB와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보내보는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