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충전 콘크리트 네일러 ‘GNB 18V-38 프로페셔널’ 출시

강력한 바이터보 브러시리스 기술 적용으로 확실한 고정 가능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콘크리트 혹은 철재에 케이블, 파이프 및 트레이 설치에 용이한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콘크리트 네일러(타정기) ‘GNB 18V-38 Professional’을 새롭게 출시했다. 네일러는 단단한 재료에 별도의 타공 없이 네일을 고정할 때 편리하고 효율적인 도구로, 직결 방식을 통해 작업 단계와 공정 기간을 줄여 건설, 건축, 목공 등 산업 분야에서 많이 사용된다.
‘GNB 18V-38 프로페셔널’은 바이터보 브러시리스 기술과 프리미엄 프로코어 배터리의 2가지 핵심 요소가 상호 결합돼 강력하고 긴 작동 시간이 특징이다. ‘드라이 파이어 잠금 기능’이 적용돼 네일 매거진이 비어 있을 때 발사되지 않도록 하며, 이를 통해 공구 및 작업물의 손상을 방지한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오는 8월 31일까지 18V 충전 공구를 28만원 이상 구매 시 100%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딜(PRO Deal) 2탄’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https://www.bosch-pt.co.kr/bosch-power-tools/kr/ko/) 및 보쉬 전동공구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boschp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로버트보쉬코리아(유) 031-270-4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