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우아한 동안 사모님룩! 체크 투피스 어디꺼?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 볼륨 슬리브 블라우스, 스커트로 연출한 체크 투피스룩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교회 오빠인 줄 알고 결혼한 남편이 알고보니 사이비 종교라는 사실을 알게 된 ‘신과 함께 부부’가 나왔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오은영, 소유진, 김응수, 안주희, 문세윤이 출연하고 종교활동 중 만났지만 종교로 인해 서로의 믿음이 깨져버린 결혼 6년차 조철호 (48세), 조혜림 (32세) 16살 나이 차이인 ‘신과 함께 부부’가 출연했다.

남편은 “아내의 게으름, 나태함, 무기력함으로 생활할 수 없을 정도로 집 안이 지저분하다”, “집에만 오면 감옥 같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아내 또한 “가정을 지키려면 내가 바뀌어야 할 것 같다”라며 스스로의 문제를 인지한다고 밝혔는데... 이어 부부 갈등의 근본적 원인도 드러났다.

아내는 “종교 문제 이후 부부관계가 악화됐다”며 “첫 이혼 얘기가 종교 일이 터지고 나서였다”고 말해 MC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약 20년 동안 사이비 교회를 다녔다는 남편은 “다 거짓말이었으면 좋겠다”며 여전히 이전 교회에 대한 믿음을 놓기 힘든 모습을 보인다.

이에 아내는 “원래 우리 부부관계는 좋았다”라며 사이비 종교 탈퇴 후 달라진 남편의 모습에 답답함을 토로한다.

↑사진 =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9월 11일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소유진이 착용한 잔잔한 체크 무늬의 우아한 투피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페미닌한 무드의 블라우스는 볼륨 슬리브 디자인과 입체감 넘치는 체크무늬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매력적인 실루엣을 연출한다. 

동일한 텍스처의 체크 밴딩 플레어 스커트와 셋업으로 출시되었으며 단독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스커트는 코튼 혼방 소재의 웨이스트 라인 밴딩으로 편안하면서 착용감이 뛰어난 편이다. 

한편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은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소유진이 착용한 '지고트' 투피스
↑사진 = 소유진이 착용한 '지고트' 투피스
↑사진 = 소유진이 착용한 '지고트' 투피스
↑사진 = 소유진이 착용한 '지고트' 투피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